[MC] 센티넬 12인치 울트라맨도 카피하나?!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MC 쪽에서 울트라맨 완성품을 제작하고 있다며 관련 이미지 1장이 올라왔네요; 정보를 살펴보니...어떤 버전인지는 잘 몰라도, 센티넬의 12인치 울트라맨 제품을 카피해 제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ㄷㄷ


현재 중국 디멘션스튜디오가 정식 라이선스를 받았다고 엄청 강조하면서 울트라맨 프라모델을 제작 중인데, 역시 MC는 MC인가 보네요. MC는 이름만 다른 업체들이 워낙 많으니...저작권 문제를 피해갈 자신이 있는걸까요;; 과감한 모습입니다 ㄷㄷ

가격은 650위안이라고 하는데, 이 가격이면 비싼 센티넬 제품과 비교해...가격 경쟁력은 있어 보이네요. 저작권 문제가 있고, 출시 시기는 한없이 미뤄져도...꾸역꾸역 제품 출시는 해온 MC의 과거 사례를 보면...중간에 용도자 사장처럼 체포되서 징역형을 받지 않은 한, 울트라맨도 제작에는 시간이 걸리겠지만 언젠가는 결국 시장에 출시될 가능성이 큽니다.

중국 일부 네티즌들은 ”프라모델은 다반, 합금완성품은  MC”라며 좋아하는 반응을 보이네요 ^^; 그럼 추후 관련 소식 나오면 또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