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뢰모형(FRAME TOYS)] 옵티머스 프라임 프라모델 제품, 순조 및 런너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풍뢰모형에서 제작 중인 옵티머스 프라임 프라모델 제품의 순조 및 런너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9~10월 출시 예정으로 알려져 있었는데, 좀 빨리 공개된 듯한 느낌도 드네요 ㅎㅎ

이 트랜스포머 제품은 비클 모드로 변형은 되지 않지만, 용자물 같은 프로포션 때문에 꽤 관심을 받았죠. 그 외, 크기는 15.5cm, 가격은 39.9달러/4,000엔/215위안 수준입니다.

➥ 이전 포스트 내용 참고

다만...이번에 공개된 순조 사진과 런너량을 보니 뭔가 좀 아쉽네요. 기존 공개됐던 작례하고도 꽤 차이가 나구요 ㅠ ㅠ 우선 작례와 비교해 색 분할된 부분이 적은데 이건 스티커로 처리할 듯 하고...비클 변형 불가 및 색 분할이 적은만큼 부품 수는 HG보다 좀 많은 수준입니다...

HG 분량이면서 MG 가격을 가진 제품이라는 평가도 있고...흠...제가 너무 기대했었나 보네요 ㅠ ㅠ 여튼 추후 조립감 및 관절 강도 등 정보가 나오면 또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공식 사진인데...순조와는 좀 차이가 있네요 ㅠ ㅠ



Share:

댓글 1개:

  1. 프라모델은 다반이 mg가격이 100-200원대인데 상당히 비싼 느낌이네요
    기타 트포 완성품은 이미 다양한 회사에서 뽑아 주고 있어서 어떨지? 특히 가격을 보면 블랙맘바에서 나온 mpm05 바리케이드가 180원대인데 조립품이 215위엔의 가격이라면 정말 비싼 것 같네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