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토이즈] PG 스트라이크 컨버전킷(레진)에 이은 차기작은...PG 듀얼 건담!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어제 EXS에서도 신제품 실루엣을 공개했었는데, 이번에는 트러블토이즈(Trouble Toys)군요 ㅎㅎ PG 스트라이크 건담 컨버전킷(레진)을 출시했던 트러블토이즈도 신제품 실루엣을 공개했는데요. 일단 실루엣 상으로는...노멀 형태의 PG 듀얼 건담으로 보입니다 ^^

그리고 실루엣 아래 쪽의 텍스트를 보니 사이즈는 1/60 PG 사이즈이고, 앞으로 시드 시리즈 기체들을 컨버전킷으로 제작할 것으로 예상되는군요ㅎㅎ 좋은 소식이네요 ^^ PG 스트라이크의 공용 프레임을 활용해서 쭉쭉 멋전 컨버전킷을 뽑아내주길 기대해봅니다~!


➥ 이전 포스트 내용 참고


Share:

댓글 5개:

  1. 레진은 관심밖이라 아쉽네요.ㅜㅜ

    답글삭제
  2. 답글
    1. 아직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어요. 지난번 스트라이크 건담이 대략 600위안이었으니...아마 그정도 선이지 않을까 싶어요. 좀 더 높을 수도 있구요 ^^;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