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니코어] 1/72 피라노사우르스(PYRANNOSAURUS), 진행 상황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중간 중간에 3D 이미지를 위주로 정보를 공개하던 메카니코어에서 제작 진행 상황에 대한 정보가 올라왔습니다. 우선 관련 사진 먼저 보고 설명 이어갈게요.









메카니코어 측은 현재 제작 T1 단계라고 밝혔는데요. 대개 메카니코어의 제작 단계는 T1, T2, T3를 거쳐 출시됩니다. 여기에서 T는 테스트의 T를 의미하구요. 단계별로 T1에서 런너 사출 테스트 및 시제품 제작이 이뤄지고, T2에서 T1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합/조립성 등을 조정하게 됩니다. T3는 최종 출시를 위한 마무리 단계구요.

얘기인즉슨, 현재 제품 디자인 및 설계가 끝나고 런너 사출 테스트를 진행 중이라는 얘기인데요. 과거 지글러가 2017년 5월쯤 T1 사진이 공개된 후, 출시는 4~5개월 후인 10월에 출시됐다는 점에 비춰보면...일단 당초 공지했던 8월 출시는 불가능할 듯 합니다.

확실한 건 아니지만, 빠르면 11월이나 어쩌면 상황에 따라 내년까지도 연기될 가능성도 있어 보이네요;;  뭐...메카니코어야 원래 출시 ‘지연의 대명사’인만큼 그다지 새로운 얘기가 아니긴 하죠. 기다리다 보면 언젠가 출시가 될 겁니다 ㅎㅎ;;

그 외에...일전에 예약 판매한 지글러 레드 버전의 정보도 조만간 공개한다고 하니, 추후 소식 나오면 또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