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화토이즈] 또 새로운 합금완성품 업체 등장...이번에는 1/72 데스사이즈 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중국 모형업체의 합금완성품 기세가 무섭네요;; 또 새로운 합금완성품 업체가 등장했습니다. 리화완구(利华玩具)라는 업체인데...리화토이즈 정도로 보면 될 듯 하네요. 첫 제품으로 건담 W 시리즈의 데스사이즈 헬을 예고했습니다 ^^

일단 샘플의 서페 사진이 먼저 올라왔고...제품 정보를 보니 1/72 스케일의 합금완성품입니다. 가격은 아직 미정이구요. 1/72에 합금이 적용되면 이 녀석도 상당히 묵직할테고, 날개를 펼쳐주면 볼륨감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1/72라고 하면...그동안 모쇼 쪽에서 주로 다뤄온 스케일 라인업인데, 막상 디자인을 보니 또 모쇼와 관련이 있다고 보기에 조금 애매해 보입니다^^; 상체가 지나치게 짧은 느낌도 있네요;;

현재는 제작 단계인만큼 앞으로 계속 수정/개선이 되겠죠?;; 그리고 다른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실제 출시까지는 꽤나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느긋하게...추후 나오는 정보 및 사진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아래 사진 보시죠!







Share:

댓글 5개:

  1. 허리가없어서그런지 건담이 뭔가 작아보이네요ㅋㅋ 하체비만같기도하고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 실제로 그 부분 때문에 지적을 많이 받고 있어요 ㅋㅋ

      삭제
  2. 프로모션을 보면 모쇼는 아닌거같고
    데스티니를 출시했던 그곳같아보이는데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데스티니 쪽 업체도 큰 사이즈를 냈었으니...어느 정도 가능성이 있어보여요. 그 때 무장 크기가 본체 크기와 비율이 안 맞았아서 지적 받았었는데...데스사이즈 상하체 비율이 이상한 거 보면...정말 같은 업체일 수도??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