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루쿠프로젝트] 2018 차이나조이 전시 참가...3번째 캐릭터의 실루엣 공개



* 구글블로그를 모바일 쪽에 볼 경우, 막 포스트 중간의 문단 사이 사이에 광고가 지나치게 붙어서, 가독성에 영향을 주더군요;; 확인하고 차라리 최상단과 최하단에 넣는 형태로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오늘은 미소녀 프라모델을 제작 중인 미루쿠프로젝트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8월 3일, 오늘부터 중국 상하이에서 2018 차이나조이 행사가 열립니다. 중국 최대의 게임쇼로 불리는 차이나조이는 매년 몇백개에 달하는 게임 관련 업체들이 다양하고 흥미로운 게임을 선보이는데다 ...매력적인(?) 부스걸, 그리고 코스프레 등 즐길거리가 많은 행사죠 ㅎㅎ

이 차이나조이에 미루쿠프로젝트도 참가해 제품 홍보에 나섭니다. 이미지 중심으로 제품 설정만 공개하는 단계이다 보니 뭔가 보여줄 수 있는 실물이 없는게 아쉽네요. 현재는 은행나무를 형상화한 Ginko의 캐릭터 설정과 이미지를 공개했고, 호두를 형상화한 Kurumi는 실루엣만 나온 상태이고, 여기에 추가로 3번째 캐릭터를 디자인 중이라며 캐릭터 실루엣을 올렸습니다. (* 실루엣은 그만 좀..ㅠ ㅠ)

실루엣 상으로는 하반신이 동물인 수인 형태에 창 류의 무기를 사용하는 듯 한데...어떤 열매를 형상화한 캐릭터일지 궁금하네요.

들리는 바에 따르면, 첫번째 캐릭터 긴코의 실물 샘플이 연말쯤 되야 나온다고 하니 실물 확인은 아직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 그럼 아래에서 미루쿠프로젝트가 공개한 캐릭터 이미지들을 보시죠~

3번째 캐릭터 실루엣


Ginko, Kurumi, 그리고 ?


Share:

댓글 2개:

  1. 오우...설정화는 정말 이쁘네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쵸?ㅎㅎ 확실히 디자인은 탈중국화 느낌이에요^^; 실제 제품에서도 이런 느낌을 잘 살려주길 기대해보고 있어요 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