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메가미디바이스 카피 제품, 품질 문제 여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지난 주말에 중국 업체가 고토부키야의 메가미디바이스 제품을 카피했고, 그 제품이 출하됐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본래 카피 제품이라 포스팅하지 않으려고 하다가..중국 현지에서 품질 문제에 대한 글과 사진들이 있어서 간단히 소개드리려 합니다.

일단...출하된 제품을 받아본 한 모델러의 평가를 살펴보면 품질에 대한 악평이 상당히 많은 상태입니다. 지느러미, 수축, 번들거림, 뭉게짐 등 불량의 종합선물세트(?)라는 평가도 있고...어떤 모델러는 좀 과격하지만...쓰레기통에 집어넣는 퍼포먼스(?)도 보여주더군요 ㅋㅋ

타오바오를 보니 가격이 150위안 정도로...정품의 1/3 가격입니다만, 그만큼 품질도 떨어지는 느낌이네요. 왠만하면 구입하지 않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아래는 현지 커뮤니티에 올라온 카피 제품 사진이니 참고하세요~!


박스 및 제품 내부 사진








Share:

댓글 2개:

  1. 부품용으론 쓸만 할지도 모르겠네요 고토제품이 파손이 심하다 보니 땡기긴 하네요 ㅎㅎ

    답글삭제
  2. 타오바오에. 검색해도 안보이던데 발매했나보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