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몽EX] 차기작 예고...오메가몬와 듀크몬 크림슨 모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요즘 동몽EX에서 계속 신제품을 예고하고 있네요. 얼마 전 DM-04 워그레이몬을 예고했던 동몽EX가 추가로 DM-05와 DM-06 캐릭터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항상 하는 말이지만...제가 디지몬 애니메이션을 본 적이 없다보니 ㅋㅋ 위키를 보고 확인해보니 DM-05 오메가몬, DM-06 듀크몬 크림슨 모드인 것 같네요 ^^;


 

출처: 나무 위키

동몽EX의 진화 형태 디지몬 합금완성품 라인업이 계속해서 출시된다면, 많은 디지몬 마니아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되겠군요~ 작년 연말만 해도, 타오바오 내 디지몬 제품 판매 단속과 공식 웨이보 내 디지몬 제품 사진 삭제 등 좋지 않은 상황이었는데, 이렇게 신제품들을 예고하는 걸 보니 별다른 제재가 없는 것 같기도 하네요;;

아래는 현재까지 공개된 동몽EX의 제품 번호 리스트이니 참고하세요~~!

[동몽EX 디지몬 제품 번호 업데이트]
- DM-01: 오메가몬 X
- DM-02: 듀크몬 X
- DM-01b: 오메가몬 X 블랙버전
- DM-03: 알파몬 X
- DM-04: 워그레이몬 X
- DM-05 오메가몬
- DM-06 듀크몬 크림슨 모드


Share:

댓글 9개:

  1. 그냥 오메가몬일지도 모르겟네요 즈왈트라고 단정짓기에는 망토가없어서 구분이 안되네요 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아...그런가요 ㄷㄷ 이런...디지몬에 대한 지식이..; 혹시 밝혀지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ㅠ ㅠ

      삭제
  2. 어쩌면 머시 풀 모드 일수도
    즈왈트보단 머시 풀 희망

    답글삭제
    답글
    1. 아...여기서 얕은 지식이 드러나는군요;; 혹시 명확히 밝혀지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ㅠ ㅠ

      삭제
    2. 물론 왼팔의 검 형태가 달라서 머시풀 모드는 아니겠지만 그저 희망사항이였습니다 ㅋㅋ
      워낙 큰 변화 없는 오메가몬 시리즈라서 ㅎㅎ

      삭제
  3. 즈왈트를 낼거면 왜 블랙을 낸건지... 저 그림이랑은 많이 다르지만 오메가몬 알터S도 입체화되면 좋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4. 당연히 모르실수도 있으니 실수라고 하기에는;

    근대 진짜로 노멀 오메가몬을 건너뛰고 즈왈트로 가는것도 묘한 이야기네요.

    근대 뭐가됬든 나오면 지름미다

    답글삭제
  5. 알파몬은 엑항이 출시 안됐어요~ 정식 이름은 알파몬 왕룡검

    답글삭제
  6. 알파몬은 태생이 x항체 라서, 다른 디지몬과는 다르게, 노말 버전이 없다합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