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장혼(MJH)] 발바토스 하이레졸루션(Hi-Resolution) 버전 프라모델 관련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이번에는 모장혼에서 제작 중인 발바토스 하이레졸루션 버전 프라모델 제품 소식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빠르게 나오려나 보네요. 벌써 제품 조립 사진, 일부 런너와 박스 사진도 나왔군요.

듣자하니 이번 모장훈의 발바토스 하이레졸루션 버전 프라모델은 중국이 아닌 대만에서 먼저 출시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되면 중국 출시는 그 이후가 될 듯 하니, 대만 쪽에서 리뷰가 나오는지 한번 살펴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리고...모장혼의 경우, 과거 용도자 측에서 출시했던 에반게리온 아밍트리를 생산했던 업체이고, 그 이후에 SD스타일의 에반게리온 초호기 프라모델을 내놨죠. 그 뒤에는 PG 엑시아 LED 유닛을 출시하긴 했지만 그간 건담 프라모델을 제작한 적은 없었기 때문에...첫 건프라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이번 발바토스가 어떤 품질을 보여줄지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

그럼 아래에 제품 관련 사진 보시죠~!

[조립 사진]



파츠/색 분할은 꽤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ㅎ




무릎 쪽의 마크가 원판이랑 조금 다르네요





[박스 및 일부 런너 포장 사진]






Share:

댓글 5개:

  1. 오오.. 그런데 파츠에 코팅은 안되어서 나오려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은 거기 사진까지 안 나와서...대만 쪽 현지 리뷰 나오면 체크해볼게요 ^^

      삭제
  2. 출시 일은 언제 쯤일까요? 기대 되네요~

    답글삭제
  3. 파츠 코팅이 않되서 그런지 약간 무등급삘인건 착각일까요?
    그리고 어깨에 실린더 끈어져있네요
    합금파츠는 있는걸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프레임이 1/100 건담프레임인거같아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