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멘션스튜디오] 1/6 울트라맨(하야타 신지로) 프라모델, 일반판 박스 및 런너 사진 리뷰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디멘션스튜디오의 울트라맨(하야타 신지로) 프라모델의 제품 박스와 런너 사진 리뷰가 올라왔습니다. 이 제품은 일반판과 코팅판 2종류로 나뉘는데 오늘 리뷰된 제품은 일반판이네요 ^^ 어제 다반 단속 이슈도 있는 만큼, 중국 모형업체가 생산하는 정식 라이선스 제품이 좋은 품질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럼 아래에 리뷰 사진 및 내용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박스 리뷰]
박스 크기는 세로 42cm, 가로 32cn, 두께 13cm로 상당히 큽니다
박스 중앙에는 하야타 신지로 울트라맨의 가슴 부분 문양이 그려져 있네요

박스 뒷면에는 공식 작례와 부위별 디테일, 포징 등이 정보가 들어가 있습니다.
일반판임에도 뒷면의 공식 작례는 코팅판의 작례네요 ㅋ



박스 상단의 봉인 스티커가 멋집니다

프암걸 제품 박스와 크기 비교

대략 프암걸 박스 2개 정도의 크기입니다

외부 박스를 밀어서 꺼내면 레드와 블랙 색조합의 내부 박스가 나오며
중앙에는 ULTRAMAN 글자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럽네요 ㅋ

레드 색상의 표지 덮개를 빼내면 안쪽에는 런너가 가득 쌓여있습니다

[런너 리뷰]


당초 흰색으로 생각했던 파츠였는데, 완전 흰색은 아니고 옅은 회색 계통이군요

런너 표면은 상당히 깔끔합니다. 물결 무늬도 거의 없고, 엣지도 잘 살아있네요




중국제 프라모델은 반다이 제품보다 언더게이트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디멘션스튜디오도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대부분 언더게이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패널라인들은 대개 가는 편이네요



파츠 분할은 안 되어 있지만...그래도 입체감 있게 잘 사출된 것 같네요


손등 파츠 부분은 지느러미가 좀 보입니다








요기 회색 파츠가 따로 떨어져 나와있는데, 색상은 다르지만 C 런너 쪽 파츠라고 하네요 ^^;;

손가락 파츠가 있는 런너입니다. 파츠 보호를 위해 게이트 모양을 입체적으로 만들었네요

그런데...손 끝 부분에 지느러미가 보입니다.. ㅠ ㅠ




일반판의 이펙트 파츠는 투명한 블루 클리어 색상입니다.
코팅판에는 프리즘 느낌이 나도록 도색된 이펙트 파츠가 들어있죠

투명도는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습식 데칼 1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습식 데칼 외에 색분할용 스티커는 없네요.
순조 만으로도 색분할에 꽤나 자신이 있는 걸까요

LED 파츠(머리/가슴/좌우 팔)는 배터리까지 모두 동봉되어 있습니다. 

설명서 모습. 재질이 좀 얇고 구겨지기 쉬운 재질이라 보관시 유의하라고 하는군요 ㅎㅎ


Share:

댓글 1개:

  1. 국내에서 코팅판을 파는곳이 없는것 같아서 구할수가 없네요..
    구할수 없어서 좀 아쉽긴합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