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니코어] 1/72 피라노사우르스(GP02 사이사리스) 시제품 조립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메카니코어에서 그간 소식이 없었던 1/72 GP02의 시제품 조립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발, 쉴드 그리고 스탠드 사진을 게재했네요. 도색 작례가 안 된 실제 시제품 순조 사진이 올라온 걸 보니...T1, T2를 거쳐 출시 전 단계인 T3 단계까지 온 것 같군요 ㅎㅎ 출시일이 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메카니코어도 이번 포스팅에서 직접 조만간 GP02의 작례 및 출하일자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힌만큼...다음번에는 좀 더 구체적인 정보가 나올 듯 하구요. 개인적으로는 메카니코어에서 제품 출시 당시 강조했던 풀해치 오픈을 어떻게 구현해냈을지 궁금하네요 ^^

현재로선 올해 안에 출시될지 아직 미지수지만, 일단은 오랫동안 소식이 없어서 우려하셨던 분들을 안심시켜줄 수 있는 메카니코어의 사진 공개가 아닐까 싶군요. 추후에 새로운 정보 나오면 업데이트하도록 하죠. 아래에 이번에 공개한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메카니코어가 강조하는...'100% 미도색 순조' 사진

물론...100% 미도색 순조와 조립성은 별개의 이야기입니다 ㅎ






메인 스탠드 외에 보조 스탠드 모습인데...아마 크고 무거운...무장이나 쉴드를 지지하기 위한 용도가 아닐까 싶네요

USB 선은 미포함입니다 ^^;


Share:

댓글 3개:

  1. 지글러도 ㅋㅋ아직안만들엇는데 ㅋㅋ

    답글삭제
  2. usb선이 미포함이라는건 상시전원 작업을 따로 해줘야하는건지요? 스탠드에서 보이는 저 선들이 없다는건지 궁금합니당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