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건담 40주년 프로젝트 발표회, 11월 21일 라이브 방송 예고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반다이에서 11월 21일(수)에 건담 40주년 프로젝트 발표회를 진행한다고 하는군요. 오후 1시부터 라이브 방송까지 있을 예정인데...무슨 내용을 발표할지 궁금합니다 ^^


[건담 40주년 프로젝트, 어떤 내용이 공개될까?]

우선 티저 페이지를 보면 뭔가...입자 같은 것이 빙글 빙글 회전하는 모습인데요. 일단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GN드라이브의 입자 효과? 아니면 유니콘의 사이코프레임 효과? 정도네요.  근래에 PG 더블오 세븐소드나 MG 듀나메스 등이 나오는 흐름을 이어간다고 생각해보면 더블오 기체일 수도 있을 것 같고, 높은 적중률을 보여주고 있는 연초 중국발 루머를 감안하면 유니콘 2.0 및 RE100 크샤트리아일 가능성도 어느 정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

중국 모형 쪽 소식을 전하는 제 입장에서는...아무래도 중국발 루머가 맞아 떨어지는 게 뭔가 드라마틱할 것 같긴 하네요ㅎㅎ 중국 네티즌 쪽 반응을 살펴보니...마찬가지로 더블오 쪽이거나 유니콘 쪽을 많이들 언급하고 있는데요. 신제품 프라모델 외에도 신작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예상들을 많이 하더군요.

예로 들자면…”GN드라이브, 사이코프레임, 색놀이, 스폐셜 코팅, 컬러 클리어 중 하나일 듯”, “더블오 신 극장판인가”, “혹시 ELS?”, “더블오 신작이 나와줬으면…”, "그냥 PG 더블오 세븐소드 공개 아닐까?", “프리즘 효과의 유니콘일 것”, “유니콘으로 100년 우려먹기”, “또니콘이다” 정도가 보입니다 ㅎ

과연 11월 21일에 어떤 내용들이 나올지...기대가 됩니다. 한번 지켜보도록 하죠 ^^

Share:

댓글 3개:

  1. PG 세븐소드 보고 맘 접었어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뭔가 "와!"하는 제품이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래도 기대 한번 해보죠 ^^

      삭제
  2. RG뉴건담 출시 한다고 하겟지 뭐..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