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2019년 2월 <건담 더블오 - Re:Build> 무대 연극 오픈...출연진 사진 추가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일전에...반다이가 건담 더블오를 10주년 기념으로 <건담 더블오 - Re:Build> 연극 실사화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ㅋ 당시에는 주인공 4인방에 대한 배우 캐스팅 정보만 공개됐었다가...이번에 추가로 캐스팅 정보를 발표했네요. 사진도 나왔습니다.

흐흐...좀...;; 일단 저는 볼 일이 없을 듯 하네요 ㅠ ㅠ

티켓 정보를 살펴보니, 내년 2월 도쿄와 오사카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고 티켓 가격은 세금 포함 8,800엔이더군요. 재밌는 건 해당 연극 공연을 현장 무대 외에 영화관에서 라이브로 보여주는 방식도 동원하고 있다는 점이네요. 생각보다 인기가 많아서 연극 티켓이 벌써 매진이라도 된 걸까요? ㄷㄷ 마치 콘서트 티켓을 못 구한 팬들을 위해 현장의 라이브 중계를 영화관에서 해주는...그런 느낌이 듭니다 ^^;

개인적으로는 관람 여부보다는...건담 출현 씬이나 전투 장면 등을 어떻게 구현할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 나중에 공연이 끝나면 한번 관련 체험기나 정보를 좀 찾아봐야겠습니다 ㅋ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