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토이즈] 백수왕 고라이온, 암흑 버전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백수왕 고라이온 완성품을 제작 중인 FJ토이즈에서 이번에는 암흑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네요. 현재 블랙 라이온이 제작 중에 있다보니...블랙을 제외한 레드, 그린, 옐로우, 블루 라이온을 총 2,000개 생산한다고 합니다.

설정 중에 흑화? 암흑 버전 고라이온이 있었던가요. 어릴 적에 듬성듬성 봐서 잘 모르겠군요 ^^;; 여튼...갑자기 색놀이 제품을 내놓는다고 하니 좀 뜬금없긴 하네요 ㅎㅎ; 아래에 암흑 버전 제품 사진 공유드릴게요 ^^

* 블랙 라이온은 다리 관절 쪽을 테스트/조정하느라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니 이것도 참고하시길...





Share:

댓글 3개:

  1. 흑사자까지 다뽑히지도 않았는데 듣보잡 암흑버전이라니...ㅋ

    드리렉요 >> 드릴게요
    오타인것 같아서요.^^ "ㄱ"보다 "ㅔ"가 먼저 나갔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역시...암흑 버전은 듣보잡이었던 거군요;; 오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했어요 ^^

      삭제
  2. 그냥..흑사자부터 빨리좀 ...해주길..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