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메탈센추리 측에서 도색 미스 및 피복 품질 등에 대한 구입자 불만 해소를 위해 A/S 관련 공지를 게재했습니다. A/S를 원하는 구입자가 제품을 구입한 곳에 A/S를 요청하면, 판매자가 요청 사항들을 취합해 메탈센추리 측에 메일로 전달하면 된다는 내용이네요.
품질 및 문제에 대한 별도의 설명이나 A/S 기준 언급도 없다는 게 좀 의아하긴 한데...워낙 커뮤니티 및 SNS의 현지 반응이 부정적이다보니 A/S가 잘 될지 우려스럽군요. 특히 도색 미스에 대한 불만이 많아서...; 이게 A/S로 어느 정도 해결해줄 수 있을지도 지켜봐야겠습니다.
현재 현지 반응을 보면, 전체적인 품질이 기대 이하, 기준 이하라는 평가와 함께 그냥 예약 선금을 못 받더라도 취소할테니 먹고 떨어져라는 식의 격한 반응들도 좀 보이네요 ㄷㄷ
현재 현지 반응을 보면, 전체적인 품질이 기대 이하, 기준 이하라는 평가와 함께 그냥 예약 선금을 못 받더라도 취소할테니 먹고 떨어져라는 식의 격한 반응들도 좀 보이네요 ㄷㄷ
이런 반응만 보자면...구입 취소 비율이 꽤 되는 것 같은데, 이렇게 되면 메탈센추리의 판매량 및 차기 제품에 상당히 영향을 줄 듯 합니다 ㄷㄷ 제작 기간이 1년이 넘는 만큼...들어간 시간과 비용을 회수하지 못한다면 운영도 어려워질테고 말이죠.
저도 이전 완성품 사진 글보고 바로 취소했네요..
답글삭제얼굴부분의 도색은 정말 너무 했지요..
이왕할거 처음부터 도색을 깔끔하게 내놨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원작풍이라서 기대했는데
답글삭제눈부분 도색미스보고 바로 취소했네요
정말 선금 안줘도되니 취소 한단 말 공감갑니다
어지저찌 손본다하더라도 완제품 특성상 분해도 어렵고
그럴려고 완제품 사는것도 아닌데
눈부분은 클리어부품인데 짝눈 만들면 어떡하란 건지
하....전 600위안 다 주고 예약햇는데 예약취소가 안된다네요....
답글삭제제품오면 더 실망할거 같아요....
저도 600엔 주고 했는데 그래도 다행히 취소 받아주더라구요...
삭제그 돈 보태서 메빌 살 거 같습니다
메빌이나 마펙스같은 경쟁자가 발매 예정이라 얼렁뚱땅 롤아웃 돌리다 보니 검수도 거의 안된 결과 이 사단 난것 같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