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센추리] 에바 초호기 합금완성품에 대한 A/S 공지 내용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메탈센추리 측에서 도색 미스 및 피복 품질 등에 대한 구입자 불만 해소를 위해 A/S 관련 공지를 게재했습니다. A/S를 원하는 구입자가 제품을 구입한 곳에 A/S를 요청하면, 판매자가 요청 사항들을 취합해 메탈센추리 측에 메일로 전달하면 된다는 내용이네요.

품질 및 문제에 대한 별도의 설명이나 A/S 기준 언급도 없다는 게 좀 의아하긴 한데...워낙 커뮤니티 및 SNS의 현지 반응이 부정적이다보니 A/S가 잘 될지 우려스럽군요. 특히 도색 미스에 대한 불만이 많아서...; 이게 A/S로 어느 정도 해결해줄 수 있을지도 지켜봐야겠습니다.

현재 현지 반응을 보면, 전체적인 품질이 기대 이하, 기준 이하라는 평가와 함께 그냥 예약 선금을 못 받더라도 취소할테니 먹고 떨어져라는 식의 격한 반응들도 좀 보이네요 ㄷㄷ

이런 반응만 보자면...구입 취소 비율이 꽤 되는 것 같은데, 이렇게 되면 메탈센추리의 판매량 및 차기 제품에 상당히 영향을 줄 듯 합니다 ㄷㄷ 제작 기간이 1년이 넘는 만큼...들어간 시간과 비용을 회수하지 못한다면 운영도 어려워질테고 말이죠.

그래도 업체 측에서 제품 문제에 대해 A/S를 해주긴 해준다니 다행이네요...혹시 구입하신 분들이 계시면 A/S 공지 내용 참고하시길…!




Share:

댓글 5개:

  1. 저도 이전 완성품 사진 글보고 바로 취소했네요..
    얼굴부분의 도색은 정말 너무 했지요..
    이왕할거 처음부터 도색을 깔끔하게 내놨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답글삭제
  2. 원작풍이라서 기대했는데
    눈부분 도색미스보고 바로 취소했네요
    정말 선금 안줘도되니 취소 한단 말 공감갑니다

    어지저찌 손본다하더라도 완제품 특성상 분해도 어렵고
    그럴려고 완제품 사는것도 아닌데
    눈부분은 클리어부품인데 짝눈 만들면 어떡하란 건지

    답글삭제
  3. 하....전 600위안 다 주고 예약햇는데 예약취소가 안된다네요....
    제품오면 더 실망할거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600엔 주고 했는데 그래도 다행히 취소 받아주더라구요...
      그 돈 보태서 메빌 살 거 같습니다

      삭제
  4. 메빌이나 마펙스같은 경쟁자가 발매 예정이라 얼렁뚱땅 롤아웃 돌리다 보니 검수도 거의 안된 결과 이 사단 난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