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보] 재미난 사진 및 이미지 모음~!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은 그간 웨이보를 보면서 모아둔 재미난 사진 및 이미지를 방출할게요 ㅋㅋ 매번 사진들을 모으면서 느끼는 거지만...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 또 그걸 실행 및 구현해내는 능력! 세상에는 대단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

그럼 아래에 관련 사진 소개드리니 즐감하세요~!

에너지가 흘러넘치는...GN 드라이브 백팩

점등 기능까지 있습니다 ㅎㅎ


한번쯤 생각해보셨을...폭죽 웨더링

대상은 당연히 연방산 폭죽 짐...ㅋㅋ 웨더링(?) 결과 사진입니다. 쉴드는 따로 더 작업을 해준 듯 하네요


방패 초밥입니다 ㅋ 색상은 연어 같네요 ㅎㅎ



퓨~~~~

우~~~

전~!!!!

오...ㅎㅎ

원사진이 있는 유명한 사진인데 건프라 박스를 합성했네요 ㅋㅋ 아마 원래는 돼지? 였던 듯ㅎㅎ 프라탑은 반드시 사수해야죠!!

다이어트에 성공한 자쿠!!

아주 쭉쭉 잘 빠졌습니다 ㅋㅋ


건담이랑 상관은 없지만...꽤 기발해서 함께 공유드려요 ㅎ

이렇게 좁은 공간에 골목 모형을 창조해놓은 제품인데....

이렇게 책장에 꽂아두는 제품이랍니다. 책과 책 사이에서 상당히 잘 어울리네요 ^^

Believe in yourself! 넌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대단한 존재다ㅋ



Share:

댓글 2개:

  1. 북엔드 같은 창작품은 정말 센스가 돋보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쵸? 책 사이에 껴있는 사진보고..."와"하는 소리가 절로 나오더군요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