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혼공업] 화이트 베이스 다음은 아크엔젤(완성품)! 시제품 준비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앞서 중국 모형업체 모혼공업에서 EX모델 조형의 화이트 베이스를 도색 완성품 형태로 출시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어제 추가로 차기작은 아크엔젤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시제품 제작 준비라고 하는군요.

일단 사진상으로는 괜찮아 보이네요. 저런 도색 스타일에 적절한 색분할만 들어가줘도..상당히 이쁘니까요 ㅋㅋ 저렇게만 나와준다면 건담 애니 쪽의 전함들을 모으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다만...아직 모혼공업이 출시 예정이라는 화이트 베이스 완성품의 양산품 사진 및 정보도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니 정확한 판단은 정보가 나온 다음으로 유보하는 게 좋을 듯 하네요;

그 외, 스케일은 아마 화이트 베이스와 마찬가지로 1/1700이니 참고하시고...아래에 업체 쪽에서 공개한 사진 공유드릴게요~!



Share:

댓글 8개:

  1. 1/1700이라니까
    익숙치 않아서 짐작이 안가는데
    PG정도 크기가 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답변이 늦었네요 ㅠ ㅠ 아래분 말씀처럼 길이 25cm 정도 맞아요. EX모델 아크엔젤이랑 동일한 1/1700 스케일이어서 크기는 같을 듯합니다^^

      삭제
    2. 오 25cm 면 PG급 정도 되겟네요! 감사합니다

      삭제
  2. 설정상 전장 길이가 420m로 되어 있으니 1700 으로 줄이면 대략 25cm정도 될듯하네요

    답글삭제
  3. 로엔그린이랑 기체발진할때 튀어나오는것들은 수납식이었으면 하네요. 이전 반다이제는 죄다 교체식..ㅠ

    답글삭제
    답글
    1. 화이트 베이스 사진에서는 내부 파츠들을 거의 생략한 형태여서...그렇게까지 해줄런지 모르겠어요...양산품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아직은 판단하기 힘드네요 ㅠ ㅠ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