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니코어] 1/72 피라노사우르스(GP02 사이사리스) 시제품, 추가 조립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메카니코어에서 1/72 피라노사우르스(GP02 사이사리스)의 시제품 순조 사진을 추가 공개했습니다. 지난번엔 발과 쉴드 중심의 사진이었는데 이번에는 팔/다리 전체, 스러스터 사진이 추가됐네요. 사진을 보니 부분적으로 일부 부위의 외장 파츠가 벌어지도록 설계해놔서 어느 정도 해치 오픈 효과가 있을 것 같군요 ㅎㅎ

* 이전 쉴드 및 발 부위 사진은 이 링크 참고하세요~

조만간 다른 부위의 사진들도 이어서 공개할 예정인 듯 한데...조립성은 아직 모르겠지만;; 일단 조형이나 해치 오픈 기믹들은 마음에 듭니다. 기대되네요 ㅎㅎ; 아래에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다리 부위]





조립시 LED는 단선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ㅠ ㅠ 


[팔 부위]

뭔가 전체적으로 볼 때 팔은 생각보다 아담하네요 ㅋ


[대형 스러스터 부위]



이런 해치 오픈은 사랑합니다 ^^; 취향 저격이에요 ㅋㅋ





[쉴드 내부]





Share:

댓글 2개:

  1. 기왕하는거 1/60이면 내 제피도 더 이상 외롭지 않을텐데..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1/72이긴 해도...볼륨감이나 바주카/쉴드 등 무장 크기를 감안하면 PG 제피랑 어울리지 않을까 싶어요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