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MG 듀나메스, 2019년 3월 일반판 출시...1/100 듀나메스 컨버전킷(레진)은 계속 제작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반다이에서 MG 듀나메스 공식 사진을 업데이트했군요. 오래 기다렸던 더블오 주역기 듀나메스의 MG화인만큼 명품급 제품으로 출시되길...그리고 다른 주역기들도 쭉쭉 뽑아내주길 기대해봅니다!

사진을 보니 내부 프레임은 요즘 MG답게 많이 간소화되어 있지만 조형 자체는 상당히 멋져보입니다. 라이플 저격 저격 자세도 구현이 되는 듯 하구요. 다리 쪽에는 GN 케이블이 보이는데..테트론씰로 처리하려나요. 그리고 정보량은 밋밋하거나 과한 느낌 없이 적절한 느낌이고 색상도 괜찮네요 ㅎ 뭐...이미 콩깍지가 씐 상태여서 그냥 다 이뻐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ㅋㅋ 그럼 아래 사진 보시죠~!




뒷모습도 어서 업데이트해주길...!

실제 제품 품질은 출시되어봐야 알겠지만 일단은 출시해주는 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ㅋ 아니었으면 중국 레진업체들이 제작 중인 1/100 듀나메스 컨버전킷(레진)을 기웃거렸을테니 말이죠 ㅡㅡ; 그러고 보니...1/100 듀나메스 컨버전킷을 제작 중인 중국 레진업체 AOK는 MG 듀나메스 출시 소식 이후에도 계속 컨버전킷을 제작 중입니다. 레진업체 입장에서는 상당히 난처하게 됐네요. 타이밍이 참...

MG 듀나메스만 없었어도 나름 환영받았을텐데... 컨버전킷 자체가 소체 + 컨버전킷이 필요해서 비용 부담이 크고, 제작 시 파츠 가공이나 도색까지 다 해야하다보니 진입 문턱이 큰만큼...MG 듀나메스의 출시는 컨버전킷 판매량에 악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흠...아래는  AOK의 1/100 듀나메스 컨버전킷의 제작 상황 사진이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2개:

  1. 스틸레전드와 mc쪽 크샤는 추가소식이없나요? 11월이 다끝나가는데 별다른내용이없어서 궁금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공식적으로 정보 나온 건 없었어요. 본래대로라면 스틸레전드는 1차 물량이 풀렸어야 했는데...뭔가 지연이 생긴 듯 하네요...ㅡㅡ;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