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스튜디오] 1/400 건담 TR-6 인레 레진킷 제작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앞서 1/60 갓건담 풀레진킷을 제작 중이라고 밝혔던 중국 레진업체 빙고스튜디오에서 또 다른 신제품을 공개했네요. 무려...AOZ 쪽의 건담 TR-6 인레를 1/400 사이즈로 제작 중이라고 하는군요! 매니아층이 많은 AOZ에서 TR 시리즈 최종형이라고 할 수 있는 TR-6 인레가...레진으로 나올 줄이야;;

설정상 크기 자체가 엄청 큰 만큼...1/400으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제품의 전체 높이는 무려 66cm랍니다 ㄷㄷ 레진킷인데다 우주에서 활용되는 기체여서 하중 따위는 무시하는 디자인인지라...출시가 된다해도 쉽지 않은 작업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ㅎㅎ

그래도...도색파 및 AOZ 매니아 분들께는 TR-6 인레 쪽 제품이 레진으로 모형화된다는 게 좋은 소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직 가격, 출시 예정일, 예약 정보는 없는 상태이니 추후 정보 나오면 또 소식 업데이트하도록 할게요. 그럼 아래에 관련 사진 및 이미지 보시죠~!





Share:

댓글 2개:

  1. 빙고가 최근 대형킷 제작을 많이 하네요 ㅎㅎ 이전에 리캐 문제 영향이 컸던거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리캐와 용왕 발바토스 합금완성품 도용으로 물적, 정신적으로 타격이 좀 있었던 것 같아요. 다시 복귀는 했는데, 뭔가 방향성이 바뀐 느낌이 듭니다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