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심] 일부 타오바오 판매자, 1/100 윙 건담 제로(프라모델) A박스 우선 발송!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현지 구입자 중 일부가 모심의 1/100 윙 건담 제로 프라모델의 A박스를 수령했군요! A박스와 B박스가 시차를 분할 발송된다는 얘길 듣기했었는데...이게 사실이었나 봅니다. 대개는 합본을 발송하는 판매자들이 많은데 말이죠. 소수이긴 하지만 뭔가 독특하네요 ㅋ

일단 A박스의 구성품을 한번 살펴보죠. 일단 A + B 박스로 구성된 제품인만큼...A박스만 가지고는 제대로된 조립 및 완성이 불가능합니다. 스탠드 파츠 런너, 디스플레이 필름 베이스 외에 A, B, C, J, K, L, M, N, O, P, Q, R, S, T, X 넘버 런너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사도 A박스에 포함되어 있구요. 그 외, 베이스 조립 설명서가 있긴 한데...안타깝게도 전체 조립설명서는 빠져있다고 하는군요. 결국 A박스만 가지고는 조립을 하거나 런너 누락을 파악하기 힘들듯 합니다. 어쩔 수 없이 B박스를 기다려야겠네요 ^^;




그리고 또 하나. 모심이 슈퍼노바라는 또 하나의 증거가 나왔습니다. 앞서 나온 증거와 함께 아래에 한번 더 설명드릴게요 ㅎ

1. 런너의 넘버링 부분이 슈퍼노바와 동일
- 모심의 윙 건단 제로 런너에 새겨진 ‘MG04’라는 넘버링은 기존 슈퍼노바가 출시한 알트론(MG01), 샌드록(MG02) 등에 새겨진 넘버링과 동일합니다.

2. 마개조를 의미하는 MOKAI
- 마찬가지로 슈퍼노바는 제품에 ‘마개조’ 버전이라는 의미로 중국어 발음 ‘MOKAI’라는 표현을 사용해왔는데요. 이 제품의 런너에 'MOKAI'가 새겨져 있다는 점도 모심이 슈퍼노바라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3. 조형손 런너가 슈퍼노바 샌드록과 동일
- A박스에 조형손 런너가 포함됐는데요. 뜻밖에 박스 내에 샌드록의 조형손 런너가 그대로 들어가있습니다 ^^: 이렇게 급하게 출시할 필요가 있었을까 싶긴 한데...뭐 결국은 ‘모심=슈퍼노바’은 팩트로 봐도 될 듯 하네요 ㅋ

모심의 윙 건담 제로 A박스에 박스에 포함된 조형손 런너 사진

Share:

댓글 1개:

  1. 이상하게 모심이 슈퍼노바라고 확인이 되니깐 더 안심이 되네요 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