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뉴클리어] 마신영웅전 와타루 스타일의 황룡과 백룡 합금완성품 제작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레진업체 빙고스튜디오가 마신영웅전 와타루의 기체를 모티브로 삼은 용왕 발바토스 컨버전킷을 출시했고, 합금완성품 업체 메탈미스가 이를 카피해서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런 상황에서 또 다른 중국 합금완성품 업체가 등장했습니다.

업체명은 모터뉴클리어이며, 위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마신영웅전 와타루 쪽 기체를 모티브로 삼은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모터뉴클리어가 공개한 합금완성품 사진을 보니 좀 더 야수화된 느낌이군요. 이거...제대로만 출시되면 상당히 인기를 끌 것 같네요 ^^

현재 공개된 제품은 2종이며 이름은 각각 황룡과 백룡입니다. 해당 제품들의 정보를 소개드리자면 합금 프레임에 풀도색된 플라스틱 외장을 갖추고 있고, 일부 부위에 발광 기믹이 포함된 합금완성품입니다. 예상출시일은 2019년 7월이구요.

조형이 상당히 멋져서 꽤 기대되네요. 그럼 아래에 사진 보시죠 ^^

[MN-Q01 황룡 사진]
- 황룡과 백룡의 팔/다리 쪽 조형은 서로 흡사한 모습이네요. 공용 파츠로 사용된다면 다른 바리에이션으로도 쉽게 쉽게 활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ㅎ
- 황룡은 데스티니/프리덤 건담의 윙 파츠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 그 외, 어깨의 용 문양과 흉부 장갑이 용의 얼굴 모양처럼 보인다는게 인상 깊군요


[MN-Q02 백룡 사진]
- 황룡이 데스티니/프리덤이라면 백룡은 발바토스의 꼬리 파츠와 융합된 모습입니다
- 마찬가지로 어깨의 용 문양과 흉부 장갑이 용의 얼굴 모양인 것이 멋지군요 ㅎ


Share:

댓글 7개:

  1. 황룡은 데스티니가 베이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반영했어요 ^^ 댓글 감사합니다~!

      삭제
  2. 류세마루 류오마루 둘다산다

    답글삭제
  3. 와 이건 둘다 필구다 ;;; 용왕발바토스 안사길 잘햇네요..

    답글삭제
  4. 프로포션이 너무 멋진데...

    이대로 나오면 필구각인데
    용왕 발바토스처럼 기대하다가 실망한 경우가 많아서 일단 담담하게 기다려봅니다

    답글삭제
  5. 얘네 발매는 어떻게 되는건지 아무 소식 없나요..?7월 말에 발매 한다더니 벌써 9월 중순 돼 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소식이 없어요 ㅠ ㅠ 중국 업체들의 출시 예정일은 거의가 고무줄이어서;; 곧 중국도 중추절이어서...언제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추가 소식 나오면 바로 업데이트할게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