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니코어] 1/72 피라노사우르스(GP02 사이사리스) 최근 진행 상황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언제쯤 출시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메카니코어의 1/72 피라노사우스(GP02 사이사리스 소식입니다. 현지 커뮤니티에 데칼링까지 진행된 제품 조립 사진이 올라왔네요. 데칼링이 좀 과한 느낌이긴 한데...그래도 조립 후 모습을 확인하는데는 충분해 보이는군요ㅎ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 그나저나...빨리 출시됐으면 좋겠네요 ㅠ ㅠ)


어깨 장갑이 빠져있는 걸 보니 요건 좀 더 이전 사진인 듯 하네요 ㅎ



사진 게시자의 말에 따르면, 데칼들은 모양에 맞게 미리 재단되어 있다고 합니다

메카니코어답게 디테일은 확실하네요 


Share:

댓글 7개:

  1. 정말 너무 이쁘네요 ㅋ 무지 사고싶어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질렀는데...사길 잘 했어요 ㅠ ㅠ

      삭제
  2. 조립감이 언떤지 궁금하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과연...개선이 되었을지!! 그래도..이녀석은 0083 쪽 기체라...조립감이 좀 안 좋아도 용서될 것 같아요 ㅎㅎ

      삭제
  3. 메카니코어의 대형 판매처인 킹스토이랜드가 타오바오에서 사라졌네요.
    -이 판매처가 메카니코어랑 무슨관계인지 몰라도 이업체에서 구매하면 특전이 진짜 어마무시해서 늘 지켜보던 업체인데...
    1/100 딥스트라이커때는 EX건담 오리지널 헤드.
    1/72 큐베레이때는 한만 전용 데칼
    1/100 지옹때는 오리지널 지옹 헤드 를 특전으로 줬는데...
    11월15일잔후로 1/120 딥스크라이커 예약받더니..타오바이오에서 사라져버렸네요. ㄷㄷㄷ 무슨일인지 모르겠네요.제가 알기론 태국기업이 홍콩에서 운영하는 매장으로 아는데..메카니코어와 관계가 단순한 관계는 아닌것같은데 말이죠.

    답글삭제
    답글
    1. 망한 건 아니에요 ^^: 타오바오에서 주문 철회 관련 미스로 블럭을 먹었나보더군요. 아래에 새로 개설된 킹스토이랜드 링크 공유드릴게요 ㅎ
      https://k-toyland.taobao.com/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