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도쿄 건담 베이스에 전시된 신제품 사진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1. HGUC 내러티브 건담 C 장비
-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건담 내러티브의 주인공 기체의 C 장비 버전이 HG로 나오는군요. 극장판 개봉 당시에 어느 정도 예고가 됐었던...유니콘 건담과 뉴건담 조합 + 사이코 프레임 기체였는데요. 사진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생고기 건담”, “참치 건담” 같은 참신한 비유를 내놓고 있네요 ㅋㅋ

- 거기다..공식 사진이 아닌 실물 사진하고도 차이가 있는데...실물의 사이코 프레임이 더 연하고, 투명하게 나온터라, 제 기준에선 뭔가 좀 어색해보이긴 합니다 ^^;;; 신작 애니메이션의 건담 조형들은 언제나 그렇듯, 이번에도 제품에 대한 갑론을박으로 시끌벅적하네요 ㅋ

[애니메이션에 나온 내러티브 건담 타입 C]

[공식 사진]




[도쿄 건담 베이스에 전시된 실물 사진]




2. HGUC 디제 (NT 버전)
- NT 버전 디제...사실 일반 디제가 출시된지 얼마 안 된 시점인데 ㅋㅋㅋ 색놀이가 너무 빠르게 진행되는 느낌이 듭니다 ^^; 색 분할이 좀 더 되고, 일부 파츠가 추가된 것 같은데...원하시는 색상/취향에 맞춰 선택 구입하시면 되겠네요. 아..클럽G는 아니겠죠..ㅡㅡ;



3. MG 건담 듀나메스
- 내년 3월 출시이고, 엑시아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MG로 출시되는 더블오 주역기 듀나메스! 도쿄 건담 베이스에 실물 전시가 됐습니다. 시험 제작품으로 적혀있는데...초록색이 공식 사진에서 봤던 것과는 다르게 좀 많이 진한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는 디자이너스 컬러 느낌으로 살짝 옅은 색상이 어떨까 싶었는데...최종 제품은 어떻게 나올지 지켜봐야겠습니다 ^^





Share:

댓글 18개:

  1. 일단 c타입 안삽니다 이상하게 내러티브쪽은 정이 안가네요. 애매하면서도 메리트가 없는,,
    MG로 디오리진버전들이나 내주지..

    답글삭제
    답글
    1.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오리진 버전 제품화는 완전 환영입니다 ^^

      삭제
  2. 아 이건 좀... 추함니다 반다이

    답글삭제
    답글
    1. 중간에 무리한 설정을 끼워넣은 느낌이긴 한데...제품 디자인에 대한 호불호는 언제나 갈려왔던만큼, 이젠 그러려니 해야죠 뭐 ^^;

      삭제
  3. 아....자꾸 안드로메다로 가네 ㅉㅉㅉ희망이 없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지금은 별로인데...이후에 뭔가 반다이 매직이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

      삭제
  4. 내러티브는 유니콘 금형 엄청 재활용 한듯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유니콘 다음 시대인만큼...유니콘을 재활용한다해도 무리 없는 설정이긴 한 것 같아요. 잘 노린 듯...

      삭제
  5. 내 유니콘의 감동을 돌려줘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NT 애니메이션이 괜찮다고 하시던 분들도 계시던데...이번 신작은 불호 쪽이신가 보네요 ㅠ ㅠ

      삭제
  6. 네러티브는 유니콘보단 뉴건담 리파인에 가깝지 않나요?
    전 이번 한정인 레드드래곤만 바라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디자인에 대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기체라는 느낌인데...저는 유니콘이든 뉴건담이든 어느 기체 리파인인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네요 ㅋ

      삭제
  7. 느낌이 뉴건담 리파인에 한표 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유니콘, 뉴건담 느낌이 다 있는 듯 해요 ㅎㅎ;

      삭제
  8. 답글
    1. 생고기, 참치, 연어 그리고 누더기까지...ㅎㅎ;; 불호 쪽 반응이 꽤 재밌네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