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니코어] 1/72 피라노사우르스(GP02 사이사리스), 해치 오픈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얼마 전에 휴가를 다녀왔는데 너무 잘 놀았는지 몸살이 나버렸네요 ㅡㅡ;; 남겨주신 댓글도 꼭 답변이 필요한 걸 제외하면 거의 처리하지 못하고, 쏟아지는 신제품 소식 이슈들만 근근히 정리해서 올리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ㅠ ㅠ; 몸이 회복되면 답변도 하고, 내용 퀄리티도 좀 나아질테니 그전까지만 좀 양해 부탁드릴게요.

각설하고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메카니코어의 1/72 피라노사우르스(GP02 사이사리스)의 해치 오픈에 대한 사진입니다. 메카니코어는 이미 2차례에 나눠서 공식 작례 사진을 공개했었는데요. 이번에는 기믹을 통한 각 부위의 해치 오픈 사진을 올렸네요. 가슴 콕핏, 전/후 스커트, 바인더 스러스터, 어깨, 다리/발 부위 장갑에 해치 오픈 기믹이 추가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차례 언급한 부분인데...메카니코어 제품 치고는 원형이 되는 사이사리스의 느낌이 꽤 많이 남아있다는게 이번 제품의 특징 아닌 특징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ㅋ 사실 카이로사나 지글러는 너무 지나친 느낌이었으니까요 ^^; 그럼 아래에 해치 오픈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시길…!

[해치 오픈한 제품 사진]
- 아래 사진들은 무광 마감된 사진이라고 하네요. 실제 순조만 했을 경우, 표면 상태는 아래 사진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공식 작례 사진 참고

Share:

댓글 1개:

  1. 저 크기나 덩치에 비해 해치오픈이 좀 약해보이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디테일로 덮어버리는 메카니코어군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