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니코어] 1/72 피라노사우르스(GP02 사이사리스), 12월 말 출시 예정...공식 작례 사진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메카니코어에서 드디어 GP02 사이사리스의 공식 작례 사진과 함께 출시일/제품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12월말에 제품 출하가 이뤄질 예정이며, 동시에 기믹 설계, 부품 품질 및 조립, LED 설치 부분에서 크게 개선됐다며 자신감을 보이는군요.

저런 자신만만한 발언이라니...정말 12월말에 출하할 수 있을지, 그리고 이번에는 순접을 좀 적게 쓸 수 있을지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공식 작례는 완전 멋지네요 ㅎㅎ 기체 설정을 많이 벗어난 카이로사나 지글러와 달리 사이살리스의 느낌을 꽤 갖고 있어서 취향 저격이랄까요ㅎㅎ

그 외에 어깨 장갑 아래의 버니어, 가슴, 정강이 쪽 장갑에 LED 점등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서 빨리 출시가 되길 바래보며 후속 정보 및 현지 리뷰가 나오면 바로 업데이트해드릴게요 ^^ 그럼 아래에 공식 작례 사진 보시죠~!








Share:

댓글 2개:

  1. 예구를 한 보람이 있군요 빨리 받고싶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네 ㅎ 밝힌대로..12월말에 출시해주길 기대해봅니다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