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모형] 또다른 합금완성품 업체, 백수왕 고라이온 합금완성품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크리스마스, 연말이 되자...갑자기 중국 모형업체들이 앞다퉈 신제품을 공개하는 모습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타이탄모형’이라는 업체로, 무려 합금완성품 고라이온을 제작 중이라고 하는군요. 얼마전 단쿠가 합금완성품을 제작 중인 업체도 있었는데...요즘 중국 합금완성품 업체들이 미쳐날뛰네요 ㄷㄷ 대단…

단, 변형은 안 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디자인 자체는 꽤 취향 저격이네요 ㅋㅋ 아래에 제품 정보와 함께 샘플 사진 및 디자인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계속 소식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

[제품 정보]
- 가동 가능한 합금완성품으로 전체 정밀 도색됨
- 5개 사자머리에 LED 점등 가능
- 소드, 방패, 창, 5개 나이프 무장 제공
- 크기: 30cm
- 단, 변형/분리는 불가능
- 2019년 2분기 출시 예정

[샘플 사진 및 이미지]



Share:

댓글 5개:

  1. 이거 국내에 조형제품인 궁극볼트론 카피한거네요.. 역시 대륙 ㄷㄷ

    답글삭제
  2. 국내 조형업체도 비라이센스아닌가요? 그럼 딱히 복제했다고 뭐라할수는 없을듯한..

    답글삭제
  3. 궁극을 카피하다니ㅋㅋ FJ토이즈 1호기 빨리나오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