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 GUDI라는 업체의 로봇 메카닉류 브릭 제품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말레이시아로 넘어온지...벌써 4달이 됐네요. 시간 한번 빠른 것 같습니다 ^^; 오늘 근처 쇼핑몰에 갔다가 브릭 제품을 발견했는데요. 레핀 말고도 뭔가 브릭 브랜드들이 많더군요; 그 중에 GUDI라는 브릭업체에서 로봇, 메카닉스러운 제품을 팔고 있길래 집어왔습니다 ㅋ

우선 레고에는 없는 디자인인 것 같고, 블럭 갯수가 100~200개 선이어서 부담 없이 조립할 수 있겠더라구요. 가격은 타오바오 쪽에선 얼마인지 잘 모르겠지만 여기선 3개에 14,000원 정도여서 나름 괜찮네요 ㅎ 무엇보다도 로봇류를 좋아하는 제 취향에 맞기도 하고 말이죠 ^^

아래 제품 박스 사진 공유드리고, 조만간 조립해서 완성 사진도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요건 컬러가 마음에 드네요 ㅎㅎ 관절이 잘 버텨주면 발목, 무릎, 고관절에 관절이 3개라 가동성이 좋을 것 같습니다 ㅋ


3가지 형태로 조립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ㅎㅎ 브릭치고 조형이 이쁜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