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1/100 크샤트리아 합금완성품, 출시 시기 관련 소식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이번에는 MC의 1/100 크샤트리아 합금완성품 소식입니다. 몇 달전부터 샘플 및 작례 사진들은 연이어 공개하면서 출시 기대감을 높여왔으나, 왠걸...그 뒤로 출시 소식이 없어서 많은 구입자분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던 MC의 1/100 크샤트리아가 내년 1월 15일 전후로 출시가 되나 봅니다.

그간 MC 쪽 제품 정보를 지속 공개해온 웨이보 계정이자 타오바오 판매자인 你们的老C가 웨이보 포스팅을 통해 “다음달 15일이면 먹을 수 있을 것”이라는 내용과 함께  크샤트리아를 의미하는 ‘피망’ 사진을 게재했거든요 ㅋ

웨이보 포스트 캡쳐 이미지

중국 네티즌들은 크샤트리아의 바인더 디자인이 피망의 모습과 비슷하다며 크샤트리아를 커다란 피망(大青树)이라고 비유적으로 부르고 있는데요. 중국어 표현과 건담의 재밌는 만남으로 볼 수 있겠네요 ㅎㅎ 그럼, 출시 전후로 기다렸다가 현지에 제품 리뷰 나오면 내용 정리해서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 스틸레전드는 생각보다 1차 생산량이 적어서 출시가 되더라도 물량을 구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들립니다;; 리뷰용 샘플의 품질 평가는 좋았다지만...당초 10월말에 1차 물량을 출시한다고 당당히 밝혀놓고 지금 시점에서도 1차 물량을 제대로 준비하지 못했다니...좀 많이 아쉬운 모습이네요.

Share:

댓글 3개:

  1. 1월 15일.. 계속 미루고 미루다보니 못믿겠네요 ㅋㅋㅋ 그냥 잊고 지내다가 짜잔! 출시됬습니다! 할때나 구매해야겠습니다

    답글삭제
  2. 스틸레전드는 출시가 안된다고보는게 맞겠네요ㅋㅋ

    답글삭제
  3. 저때라도 한국에 올수나 있을려나요 ㅠㅠ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