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뉴클레온] 1/100 뉴건담 버카-하이뉴 건담 버카용 고기동 백팩 3D 이미지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레이지뉴클레온이 스케치 이미지에 이어서 1/100 뉴건담 버카와 1/100 하이뉴 건담 버카용 고기동 백팩의 3D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동시에 구성품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내용을 보니 별도의 조인트 파츠가 있어서 백팩과 본체를 완벽히 결합시켜준다고 하네요. 백팩과의 결합은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신흥업체인만큼 사출 품질 및 조립성이 어떨지는 아직 의문부호가 남네요. 한번 지켜보도록 하죠~ 그럼 아래에 3D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1/100 뉴건담 버카용 백팩 이미지]




머리 3D 이미지도 있네요. 머리나 뿔 파츠를 넣어주려나요?

[1/100 하이뉴 건담 버카용 백팩 이미지]






Share:

댓글 4개:

  1. 요즘 따거들보면 가격이라던지 출시일이라건지 어느파츠가 바뀌는지 런너정보라던지 이런건 안나오고 자꾸 엉뚱한것만 한참 공개하는 느낌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일단 공개하고 보자는 느낌도 있고, 예전에 비해 단속/제재당할 가능성이 높아지다보니 정보 공개를 피하는 것 같기도 해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