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 (Feat. 조카들의 습격)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포스팅 제목처럼 모두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기간으로만 보면 분명 길었는데...눈깜짝할 사이에 지나가 버린 설 연휴였네요 ㅠ ㅠ 매년 설 연휴 시작되고 끝나면, 모델러 및 수집가 분들이 하는 얘기가 있죠. 바로, 명절 조카들의 습격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여러가지 사진과 에피소드들이 나왔습니다;;

명절 조카들의 습격 문제는 중국도 마찬가지인터라...오늘은 이에 대한 중국 네티즌들의 대처법과...명절 후의 참상에 대한 안타까운 사진들을 소개드릴게요. 여러분들은 부디 명절 때 별일 없으셨길 바래봅니다..!

[대처법 관련]
- 우선...컬렉션이 있는 방에 아무도 들어오지 못하도록 폐쇄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겠지만 폐쇄가 힘들다면 다른 방법들을 생각해봐야겠죠 ^^;;

컬렉션을 지켜라..!!


안전 펜스 설치 ㅎㅎ;

그리고 경고 문구 ㅋㅋ 

펜스 설치가 힘든다면 가격표를 부착해줍시다;;

그 외 다양한 경고 그림들...피가 튀기고..

폭력 및 구타...


생명의 위협 등등...ㅋㅋ

[참상…ㅠ ㅠ] 
나포된 스트라이크 프리덤...

그리고 참혹한 결말...ㅠ ㅠ 

비닐 보호막으로 방어 후...

정크 미끼 제품으로 관심 유도..ㅋ

사지가 떨어져나간 기체들...

참혹한 수습 결과...



그리고...저도 연휴에 놀고 왔더니...에칭까지 붙여놓은 함마함마가 전시장 3층에서 낙하해서 바닥에 쳐박혀있더군요. 으악!! 소리를 지르면서 살펴보니...두 군데가 골절됐습니다 ㅠ ㅠ 조카들의 습격도 없었는데 왜 이런 일이 생겼는지 참..;; 그리고 저는 또 그 와중에 사진을 찍어놓았네요 ㅡㅡ;;

아...ㅠ ㅠ 


Share:

댓글 16개:

  1. 답글
    1. 다들...무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함마함마는 어쩔 수 없이 순접으로 응급처치해놨네요...

      삭제
  2. 끔찍한 현장이네요... 아 너무 끔찍해서 볼수가...

    답글삭제
    답글
    1. 크..ㅠ ㅠ 많은 분들이 명절 때마다 연례행사처럼 겪고 있는데 막상 친척 어른들의 사고방식이 더 힘들게 하는 것 같아요...

      삭제
  3. 너무 참혹한 현장이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제 거였다면 참기 힘들었을 듯 한데 안타깝기 그지 없네요..ㅠ ㅠ

      삭제
  4. 아 함마함마가 애도를 표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ㅠ ㅠ 두군데 골절로...일단 순접 처리해놨어요. 에칭 붙이면서 이리저리 만져댔더니 관절이 약해진 듯 합니다. 그 바람에 앞으로 넘어지면서 낙하한 게 아닐까 추측해보네요..

      삭제
  5. 으어어어어어어.... 너무 슬픈 일들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중국도 그렇고...한국도 그렇고 모델러들과 수집가들에게는 힘든 명절인 듯 하네요 ㅠ ㅠ

      삭제
  6. 전 이번 명절에 잘 지나갔습니다. 함마함마에게 애도를..ㅠ

    답글삭제
    답글
    1. 부러진 부분 겨우 순접 후 사포로 면정리해놨습니다 ㅠ ㅠ 슬프네요...

      삭제
  7. 전다행히 조카도 없고 애들도 착해서ㅋ

    답글삭제
    답글
    1. 다행입니다 ㅠ ㅠ 저는 조카도 없는데..혼자 떨어졌어요...방문 열자마자 정말 충격 받았네요;;

      삭제
  8. 책장이 책상위에 얹혀져있는방식인데 아는 사촌동생들이 놀다가 그만 책상을 빼서 뒤로 쏟아져버렸네요.. 다치지는않았는데 그위에있던 용도자 유니콘이.. led선 대롱대롱매달린채 부서졌습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헉...부디 복구가 잘 되었길 바래봅니다 ㅠ ㅠ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