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이] 1/35 제타 건담 흉상과 익시드 자쿠 헤드로 제타 자쿠 구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나름의 팁이라고 할까요. 이후이의 1/35 제타 건담 흉상을 조립하신 분들이라면...익시드 자쿠 헤드를 더해 제타 자쿠를 구현할 수 있네요 ㅋㅋ 한 중국 모델러가 익시드 자쿠 헤드를 올려봤는데 크기가 적절하게 잘 맞습니다. 흉상(胸象)이 정말 흉(凶)이 되는군요 ^^;;

물론 제타 건담이 훨씬 멋있겠지만...재미삼아 극중에 나오는 굴욕의(?) 제타 자쿠를 한번 만들어보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제타 자쿠 이미지]
ㅋㅋㅋ


이런 투샷이..ㅋㅋ

[익시드 자쿠 헤드 적용 모습]
의외로 느낌 있네요 ^^

Share:

댓글 1개:

  1. 아..게임에서만 나오던게 아니구나 ㅋㅋㅋ
    더블제타도 다시 한번 봐야겠군요 ㅋㅋ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