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horeT] 신규 걸프라 프로젝트의 정식 명칭을 메카걸(MECHA GIRL)로 변경...관련 정보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몇 차례에 걸쳐 미루쿠프로젝트와 AnchoreT가 협력해 깅코(은행), 쿠루미(호두) 등 열매를 모티브로 한 신규 걸프라 제품을 개발, 제작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몇가지 변경사항이 생겼군요.

일단 프로젝트의 정식 명칭이 미루쿠프로젝트에서 ‘AnchoreT Mecha Girl’이 변경됐습니다. 줄여서 A.M.G라고 쓰구요. 이와 함께 제품 출시 순서도 바뀌었네요. 당초 깅코가 우선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오로라(Aurora)라고 명명된 제품 라인업의 반인반수 캐릭터 - 야마부키가 우선 출시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걸프라 및 피규어 수납이 가능하며 LED 점등 기능이 탑재된 수면용 에너지 포드, 바이크, 개틀링 건 등 제품도 개발 중이네요. 현재 야마부키와 에너지포드는 시제품 샘플이 완성된 상태이며 오늘(2월 10일)부터  열리는 일본 원더 페스티벌에서 실물 전시될 예정입니다.

인피니트디멘션에서 건담 컨버전킷 조형 디자인으로 고평가받았던 YAO님인만큼 앞으로 출시될 자체 IP의 걸프라 제품들을 기대해봐도 좋겠네요. 그럼 아래에 시제품 샘플 사진 보시죠 ^^


야마부키 소체 모습



소체와 전투마가 제공되며, 반인반마 형태로 변형도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출시 순서는 좀 뒤쪽인 듯 한데...이건 확실히 아이디어가 참신하네요 ㅎ


Share:

댓글 4개:

  1. 디자인은 마음에 드는데....문제는 코토보다 가격이 쌔냐 아니냐에 따라 다르겠네요 가격면에서 코토보다 저렴하다고 한다라면 어떨지 모르지만 비슷한 가격대라면 한번쯤 생각해 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작성자깨서는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답장이 늦었습니다 ㅠ ㅠ YAO님 제품들은 대개 가격 책정이 쎈 편이다보니 일반 중국 프라모델에 비해 비쌀 것 같긴 합니다. 다만, 중국 내 가격은 고토보다 저렴할지 몰라도 국내로 들여오는 가격을 감안하면...고토와 비슷하지 않을까 예상해봐요. 저작권 문제가 없다면 국내에 수입업체가 생기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삭제
  2. 소설 오버로드의 알베도 갑옷버전 느낌 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오버로드를 안봐서..검색해보니...오 정말 비슷한 느낌이네요! 무기도 매력터집니다 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