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신규 기획 중인 건프라 실루엣 공개...MG 세컨드 빅토리 건담?!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도쿄 건담베이스에서 진행 중인 V건담 월드 전시에서 신규 기획 중인 V건담 시리즈 건프라 제품 실루엣을 전시했네요. 크기를 보아하니...MG인 듯 하고 색상과 백팩 위치에 달린 포신을 보니, 이건 빼박 세컨드 빅토리 건담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개인적으론 다른 시리즈에 비해 비주류라고 생각했던 V건담 시리즈인데요. 이미 MG V2 버카가 나왔고, 프반으로 예정된 MG V2 어썰트 버스터에 이어 세컨드 V건담까지 출시 확정된다면 상당히 놀라운 행보네요 ^^;; 사실 저는 V2 어썰트 버스터가 공개될 때도 “이걸 낸다고?!”하면서 꽤 놀랐었던터라...ㅋ 여튼 반다이가 V건담에 공을 많이 들이는 모습이군요. 그리고 기왕 신경쓰는거 한정보다는 일반판으로 내주길 바래봅니다 ^^;

아래에 전시 부스 사진 및 세컨드 V건담 설정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이쪽 실루엣이 좀 더 확실하네요



설정 이미지가 상당히 멋집니다 ㅎㅎ 실루엣의 제품이 세컨드 V건담이었으면 좋겠네요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