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도모형] 또 새로운 합금완성품 업체 등장! 이번에는 프로비던스 건담?!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프라모델 쪽은 조용한 가운데...계속해서 건담 쪽 합금완성품 업체들이 등장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극도모형(极道模型)’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업체가 첫 제품의 실루엣 이미지를 게재했는데요. 일단은...프로비던스 건담으로 보입니다 ㅎㅎ

디자인적인 측면에선 다른 곳보다 드라군 시스템의 실루엣이 눈에 띕니다. 갈기가 뻗은 듯한 느낌으로 기존 드라군 시스템의 디자인보다 볼륨감 있게 리파인된 모습이군요. 그외 다른 부분은 거의 가려져서 뭐…^^:;

극도모형에서 공개한 제품 실루엣 이미지

이어서, 제품 정보를 살펴보면...제품명은 폭군기갑(暴君机甲)이라고 하며 뛰어난 가동성을 갖춘 합금완성품이라고 합니다. 크기와 관련해서는 키 25.2cm의 큰 스케일 제품이라고 밝혔는데...1/144, 1/100, 1/72 같은 스케일 언급 없지만..드라군 시스템을 제외한 머리까지의 크기가 25.2cm라고 보면 1/72 가능성이 커보이네요. 그리고 머리 쪽에 발광 LED 적용됩니다.

중국 합금완성품 업체 무장역류와 MC에서 프리덤 합금완성품을 제작 중이고, 얼마전 등장한 MCSHOW가 데스티니 건담, 그리고 이번에는 프로비던스라니;; 중국의 시드 사랑, 시드의 나라 중국이라는 걸 다시 한번 실감합니다 ㅋㅋ 상세한 제품 정보는 추후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 그나저나...품질 문제가 있는 프리덤을 새로 제작한다고 밝혔던 무장역류는 아직 별다른 소식이 없네요 ㅡㅡ; 아무래도 시간이 더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ㄷㄷ

Share:

댓글 4개:

  1. 무명역류 소식이 너무 없군요 슬슬 불안하네요 예약도 했는데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아마도 춘절 영향으로 공장 돌리기 시작한지 얼마 안 됐을 거에요. 좀 시간이 필요할 듯 싶은데...업체 쪽에서 먼저 관련 상황을 공유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ㅠ ㅠ

      삭제
  2. 반다이가 아직 안낸 레전드나 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 말이죠.
    반다이 스트라이크 프리덤, 인피니티 저스티스, 데스티니 2.0 나올 때 이어서 나오지 않을런지...

    답글삭제
  3. 무명역류 프리덤의 그 예쁜 조형이 너무 아까운 1인으로써
    빨리 소식이 좀 나왔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