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SHOW] 1/72 데스티니 건담 합금완성품 제작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MCSHOW라는 새로운 합금완성품 업체가 등장했습니다. 아직 어떤 업체인지 파악은 안 됩니다만...네이밍만 보면 MC와 MOSHOW를 합친 느낌이네요. 얼핏보면 MCSHOW가 MOSHOW처럼 착시 효과가 있기도 하구요 ㅋ 재밌는 업체명입니다 ㅎㅎ

흠! 본론으로 돌아와서...이 업체가 1/72 데스티니 건담 합금완성품을 제작 중이며 현재는 디자인 감수 단계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영어 명칭은 데스티니가 아닌 페이트(FATE)로 변경하여 출시할 것으로 보이며 전체 도색 제품이군요.

구성품으로는 아래 이미지에서 보이는 무장과 함께 빛의 날개 이펙트 파츠, 어깨 이펙트 파츠, 쉴드 이펙트 파츠가 제공되고 그 외, 머리 부분 LED 발광 가능, 베이스도 동봉됩니다. 가격은 예약시 6XX으로, 700위안이 넘지 않을 것이라고 하며, 대략 올해 4분기 정도에 출시할 예정이네요.

일단 가격 면에선 1/72의 크기에, 빛날까지 제공되는 구성이 600위안대면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상 출시일은 고무줄처럼 꽤 늘어나는 경우가 많으니...크게 의미는 없을 듯 하구요 ^^: 여튼 모쇼처럼 고품질의 1/72 데스티니 건담 합금완성품이 나오길 바래보죠~!

그러고보니...과거 모쇼가 처음으로 1/72 합금완성품을 낼 때만 해도 1/72는 수요가 없다는 얘기가 많았는데 이제는 중국에서 그리 낯설지 않은 사이즈가 된 느낌이네요.

이어서, 아래에 관련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후속 소식은 계속 업데이트할게요~^^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