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1/100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풀웨폰(프라모델), 현지 모델러 조립 리뷰 #1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다반의 1/100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풀웨폰(프라모델)이 현지에서 출하되면서, 이미 제품을 수령한 모델러들이 조립을 시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오늘은 그 중, 각 부위 조립 사진을 게재하면서 조립을 끝낸 모델러의 사진 및 간단한 조립평 내용을 정리해 소개드릴게요 ^^

해당 모델러는 조립 후 전시를 위해 직접 아크릴 베이스 제작까지 만들어뒀네요 ㄷㄷ 그럼 아래 내용 보시죠~! 이후에 조립시 주의사항도 정리해 올린다고 하니, 나오면 추후 업데이트하도록 할게요 ㅎ

1. 조립평
- 일단 마스크 슬릿이 삐뚤삐뚤하진 않음
-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런너에 언더 게이트 적용
- 레드/블루 프레임의 공용 부위는 기존 레드프레임 플라이트 유닛과 동일함
- 조립감 역시 기존 레드프레임 플라이트 유닛과 비슷한 수준
- 플라스틱 재질은 레프보다 낫다는 평가

2. 각 부위 순조 사진


뿔이 조금 삐뚤한 듯?!






























Share:

댓글 2개:

  1. 생각지도 않았던 다반의 블프 출시와
    출시한다고 해서 예약 박아놨던 닐슨 블프는 언제쯤 나올까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ㅋㅋ 중국 업체들의 출시일만큼...예상하기 힘든 게 없네요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