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1/100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풀웨폰(프라모델) 박스 사진?! (루머)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해당 내용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 내용 확인하세요~!
[다반] 1/100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풀웨폰(프라모델), 정말 출시되는 듯?!

지난 3월, 타오바오에서 일부 판매자가 다반의 1/100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풀웨폰(프라모델)을 예약 판매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다반 사장이 중국 법원에서 징역형 및 벌금 부과를 받았고, 타오바오도 1~2곳 정도의 판매자만 예약을 받고 있는터라 많이 의심스러웠죠.

그런 와중에...3개월에 지난 어제 해당 제품 관련 사진 1장이 튀어나면서 다시금 다반 블프 풀웨폰 출시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중국 커뮤니티 내에선 해당 사진의 진위 여부를 놓고 이런 저런 말들이 나오고 있긴 한데...어떤 말이 맞는지, 그리고 어떤 말을 믿어야 할지 상당히 헷갈리는 상황이네요. 일단...아래에 첨부된 사진을 보면, 검정색 박스에 다반의 리파인 MG 라인업을 의미하는 8800번대 중 8810이 찍혀 있으며 박스 안의 런너가 확인되긴 합니다.
진짜일까...?

그리고 현재 예약을 받고 있는 타오바오 판매자도 있네요. 이쪽에서 올린 제품 정보를 보면...가격은 미정인데 출시 시기가 좀 그러네요. ‘本月?’ 이렇게 되어있는데, 이건 ‘이번달?’을 의미하는터라...좀 의심이 갑니다;; 다만, 판매자 정보상으로는 서비스 만족도 점수가 높고, 골드 메달에...왕관급이어서 사기나 거짓말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데, 그렇다고 아무런 공식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이걸 곧이 곧대로 믿기도 좀 뭐하네요;;






현재로선 진짜다, 가짜다, 누구 말을 믿기보다는 그냥 실제 샘플 사진이라도 게재되는지 지켜볼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계속 살펴보고...소식 나오면 또 업데이트할게요~!

Share:

댓글 4개:

  1. 판매자 많이 늘었고, 대략 200 위안 내외 수준입니다.
    어떤 판매자는 내일 발송 가능하다고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정말 출시가 되려나 봐요 ㄷㄷ 관련 내용 업데이트해서 추가로 포스팅했어요~! 안 하고 일보러 갔으면 큰일 날뻔 했네요;

      삭제
  2. 오늘 아침 단골로 구매했던 판매자가 쪽지보내왔더라구요
    내일 발송한다고 하길래 바로 구매 완료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어디 판매자입니까.. 제쪽 판매자는..쓰레기라..ㅎㅎ..ㅎㅎㅠㅠ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