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1/100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풀웨폰(프라모델), 정말 출시되는 듯?!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 아침에 소개드린 다반의 1/100 아스트레이 블프 풀웨폰의 사진 및 타오바오 판매자 예약과 관련해 내용 업데이트 드립니다. 일단...돌아가는 분위기만 봐서는 정말 출시가 될 것 같습니다. 뭐가 이리 갑작스러운지;;;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1. 늘어난 타오바오 판매자
- 앞서 예약을 받는 타오바오 판매자가 1~2곳 정도였는데...그사이 숫자가 증가했고...확정된 전체 가격인지는 모르겠지만 190~200위안 선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네요 ㄷㄷ


2. 다른 곳에서도 예약 판매 중...
- 그리고...타오바오 외에 페북 쪽에서도 예약 판매를 하고 있네요. 아주 한정된 물량만 곧 출하된다는 얘기까지 붙여놓은 걸보니...정말 출시가 되려나 봅니다 ㄷㄷ 조립설명서는 PDF/JPG 파일로 메일 전달한다고도 하네요.


Share:

댓글 3개:

  1. 내일 발송해준다네요. 일이 급하게 진행되는거같아요

    답글삭제
  2. 저도 구매했습니다.
    발송은 언제 되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블프 풀웨폰인데, 구매해야죠.
    이상하게 올해는 닐슨도 그렇고 블프에 저주에도 블프가 많이 나오네요.
    근데, 설명서 PDF로 준다는 것은 저작권 피하기 위한 꼼수인 것 같네요.
    사진도 없고 설명서도 없고 런너만 있으면 누가 블프로 알겠어요.
    블프가 아닌데, 사람들이 블프로 만들었다고 우겨도 할말 없을 것 같네요.
    저작권을 피하기 위한 파츠 변형이 아닌 완성품 감추기라는 꼼수가 생겼으니
    돌아가는 상황을 봐야 겠네요.
    만약 제제가 안되면 이런 꼼수로 다른 제품들도 쏟아질 것 같네요.

    답글삭제
  3. 이대로 아스트레이 느와르도 나와줬으면...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