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니코어] 1/120 딥 스트라이커에 이은 차기작은 1/72 EX-S 건담(프라모델)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올해 연말이나 내년 초에 나올듯 싶은 1/120 딥 스트라이커에 이은 메카니코어의 차기작은 1/72 EX-S 건담이네요. 메카니코어답게 계속해서 대형 기체들을 선정하는군요 ㅎ 사진이 1장 뿐이라 정확한 조형 및 디테일은 모르겠지만...살짝 얄쌍한 느낌과 함께 엣지 및 정보량이 꽤나 추가된 모습입니다.

이 때문에 기존 EX-S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불호가 될 수도 있겠네요 ㅎㅎ 1/72 크기이니...어쩌면 기존 설정보다 크게 제작된 1/100 딥 스트라이커 쪽 금형을 활용할 수도 있을 듯 한데, 사진들이 추가 공개되면 한번 챙겨봐도 좋겠습니다 ㅋㅋ

그럼 아래에 이번에 나온 사진 1장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아직 가격/출시 시기 등 상세 정보는 없음)


Share:

댓글 2개:

  1. 프로펠런트탱크가 작아져서 별루....

    답글삭제
  2. 읭.. 프로펠런트 탱크 축소도 축소지만... 어깨위에 스포일러처럼 달리던 크고 멋진 날개 한쌍이 사라졌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