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속속 공개되는 신제품들...하이레졸 갓건담, MG 발바토스, HG 세컨드 빅토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근래 들어 비주류 기체 쪽에도 많이 신경을 쓰는 반다이의 행보가 반갑군요 ㅎㅎ 오늘은 하이레졸루션 갓건담, MG 발바토스, HG 세컨드 빅토리 쪽 소식 및 사진 정리해봤습니다. 

1. 하이레졸루션 갓건담
- 이전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및 아스트레이 느와르처럼 우락부락한 근육질의 갓건담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마치 터질 것 같은 근육의 보디빌더 느낌도 드네요 ㅋㅋ 프레임 상태지만 멋진 발차기 포징을 보니 우수한 가동성이 기대됩니다. 가격은 13,000엔(세금 미포함)으로 레프와 동일합니다. 

- 철혈의 오펀스 => 건담 W => 시드 => 기동무투전 G로 이어지는 라인업의 차기작은 또 어떤 기체가 될지도 지켜보죠 ^^ 



 




2. MG 발바토스
- 1/100 신규 발바토스 실루엣이 MG 등급으로 확인됐습니다. 무등급에 비해 크게 늘어난 정보량 덕분에 뭐랄까...밋밋한 근육에 자잘하고 튼실한 잔근육이 추가된 느낌이네요 ㅋㅋ (* 자꾸 근육 드립을 ㅡ,ㅡ;) 개인적으론 꽤나 마음에 듭니다 ^^

- 다만 이렇게 되면...저렴하지만 부족한 무등급이나 값비싼 하이레졸루션 발바토스를 팀킬하는 셈이군요 ^^;; 가격은 아직 미정, 출시는 올 겨울이라고 하니 기다려보죠! (* 아, 제 4형태 발바토스입니다~)









3. HG 세컨드 빅토리 건담
- 건담베이스 도쿄에 전시됐던 박스 실루엣에서 이미 세컨드 빅토리 건담이라는 건 어느 정도 예상됐었는데요. 당연히 MG라고 생각했던 녀석이 HG로 나옵니다. 무의식 중에 “실루엣 전시까지 하면서 나오는 기체라면...당연히 MG”라는 생각을 했나봅니다 ^^;;

- 빅토리 건담 자체가 여타 다른 기체들에 비해서 작은 편인데...HG로 나오면 더 작아지겠네요 ㅠ ㅠ 그래도 빅토리 건담 바리에이션을 기다리셨던 분들 및 HG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소식이 될 듯 합니다. 다만, 일반판이 아니라 한정판이라는 점은 좀 아쉽네요; 일본에선 7월 9일부터 예약 접수 예정이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2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