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공방] 1/60 블루프레임 풀웨폰(프라모델), 98형 현지 리뷰 #1 - 런너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98형이 상당히 빠르게 닐슨공방의 1/60 블루프레임 풀웨폰 프라모델의 런너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본체는 이전 출시했던 레드프레임(=그레이프레임)과 동일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거의 모든 런너(신규 조형 런너 포함)에 언더 게이트가 적용되어 있고 일부 풀웨폰 무장 파츠는 사전 도색도 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습식 데칼은 미포함이구요. 

그 외, 한 구독자 분이 궁금해하셨던 손가락 조립 수정 여부와 관련해서는 이번에 수정이 됐다고 합니다! 그냥 재활용만 할 줄 알았더니...차기작에서 바로 반영 및 신경써주는 모습은 멋지네요 ^^;

그럼 아래에 98형이 업로드한 런너(신규 조형 런너 중심)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3개:

  1. 드디어 고대하던 블프가 나오는군요 저주로 사라졌을꺼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

    답글삭제
  2. 2.0에서 리파인되어 불호가 심했던 요상한 뿔 외에
    신규 리파인 뿔이 추가동봉 되는것은 꽤 반가운 소식이네요.

    레드프레임 2.0(플라이트팩)은 자체 색상 문제, 손가락 관절문제, 그놈의 뿔 2.0 등등
    문제가 많아서 결국 구매를 포기했는데, 블프의 판매량에 따라 레프 3.0을 기대해봐도 좋은걸까요.

    닐슨 최대의 명작이라 꼽히는 레프 1.0 초기버전을 못 구한게 속쓰리네요.

    답글삭제
  3. 우와~!!
    디테일이 좋네요.
    필구 각입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