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RG 뉴건담, 8월 10일 출시 예정...이것도 필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말레이시아로 넘어오면서 얼추 정리했던 프라탑이 다시 높아지고 있네요 ^^;; 거기다 요즘 들어 반다이가 열일하면서...사야 할 킷들은 계속 늘어나고 있구요 ㅠ ㅠ; 그 중에서도 이번에 공개된 RG 뉴건담은 RG 사자비와의 투샷을 위해 무조건 구입해야 할 필구 킷이 될 듯 합니다. 

가격을 보자면 RG 뉴건담 4200엔, RG 사자비 4500엔이니까 9배로 환산시 37800 + 40500 = 78300원으로 투샷을 만들 수 있으니 괜찮네요. 한편으론 RG 가격이 MG화 된 느낌도 들지만요 ㅋ (* 더블 핀 판넬 한정질 때문에 비용이 추가될 수도...ㅎ)


7월초 중국 상하이 CCG 엑스포 때 전시 사진

개인적으로는 현재 올라온 RG 뉴건담의 각종 기믹 및 정보를 소개하는 PV 영상과 건담베이스 도쿄 유튜브 채널의 실물 가동 및 포징 영상을 보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확실히 킷 설계에 상당히 공을 들인만큼 역동적인 포징이 가능하고, 프로포션이나 조형들도 상당히 멋지니까요 ㅎㅎ

다만...핀 판넬 구조가 MG 뉴건담 버카와 비슷해 보이는데...MG에서 좀 덜렁거렸던 판넬의 고정성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영상에선 핀 판넬을 장착한 뉴건담이 모두 액션베이스 위에 올려져있어서...판넬 장착 후 자립에 애로사항이 있지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만...뭐, 반다이의 기술력을 믿어봐야죠 ㅋ 

부디 명품 킷이자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는 MG 뉴건담 버카/사자비 버카의 뒤를 잇는 대박 명품 킷이 되길 바래봅니다. 제 경우엔 요즘 거의 조립을 못하고 있고 다행히 일반판 출시이므로 바로 구입하진 않겠지만, 필구 리스트 상단에는 무조건 올려놓아야겠네요 ㅋ

끝으로 아래에 관련 영상들 공유드리니 즐감/참고하세요 ^^

1. RG 뉴건담 PV 영상

2. RG 뉴건담 가동 및 포징 영상

Share:

댓글 1개:

  1. 이거 두개 합본도 팔지 않을까...생각을 하게 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