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공방] 1/60 블루프레임 풀웨폰(프라모델), 박스 및 런너 사진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모형 리뷰어 전따꺼가 닐슨공방의 1/60 블루프레임 풀웨폰(프라모델)을 수령했습니다. 이거...다반의 1/100 블프 풀웨폰을 시작으로...블루프레임의 저주가 드디어 끝나는 느낌이네요ㅋㅋ

이전 1/60 레드프레임 플라이트 유닛과 마찬가지로 박스 부피가 상당히 크며, 각 부품들의 볼륨도 아주 큼직큼직합니다. 몸체는 기존 레프의 재활용일 듯 하고...헤드/뿔 및 풀웨폰 무장들은 신규 조형이네요 ㅎㅎ

좀 더 상세한 내용들은 조만간 현지 리뷰 나오면 정리해서 업데이트 드릴 예정이니 우선은 아래 사진들 참고하세요 ^^

이전과 동일하게 검은 띠가 둘러진 박스가 사용됐습니다 ㅎ






이전에 공개됐던 시제품 사진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