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동전사 건담 내러티브 애니메이션, 7월 12일 중국에서 개봉!!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기동전사 건담 내러티브 애니메이션이 7월 12일 중국 극장가에서 개봉했습니다. 건담 애니메이션으로는 중국 최초 상영인만큼 중국 내 건담 마니아들을 흥분시키고 있는 모습이네요 ㅎㅎ 국내에서는 극장 개봉이 아닌 디지털 버전 다운로드로 제공되면서 국내 마니아들에게 아쉬움을 줬었는데요. 거대한 소비력을 가진 중국 시장까진 무시할 수 없었나 봅니다;;

중국의 경우, 앞서 6월 중순쯤에 건담 내러티브 애니메이션 극장 상영 기자발표회도 따로 진행됐으니까요. 애니메이션 및 관계자 소개 외에도 내러티브의 상징적인 자세(?)를 잘 따라하는 발표회 참석자들에게 사은품도 제공하는 등 꽤나 성공적인 행사를 치뤘죠 ^^;

애니메이션 자체는 설정이나 작화 퀄리티에 대한 지적들과 함께 호불호가 갈리긴 해도, 그래도 중국에서 최초 상영되는 건담 애니메이션인만큼...현재 건담 마니아들의 영화 관람 인증 사진들이 SNS 여기저기에 올라오는 등 핫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ㅋ

심지어 직접 자신이 제작한 건담을 들고 애니메이션을 단체 관람하는 모습도 보이는만큼 중국 내에서 어느 정도의 흥행 성적을 거둘지 기대됩니다. 뭐...2016년 개봉됐던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의 중국 관객이 약 1,000만명 이상일 정도이니 한번 지켜보죠 ^^ㅎ

그럼 아래에 6월 중순의 기자발표회 및 관람 현장 사진 공유드릴게요~~!

1. 극장 상영 기자발표회







ㅎㅎㅎ


   

2. 극장 관람 사진
인증 사진들 ㅋㅋ

건담과 함께 하는 애니메이션 극장 관람 ㅎ





엄지 척! 사이가 좋아보입니다 ㅋㅋ


 

적절한 사진이긴 하지만...ㅋㅋ 관람 중에 촬영은 좀..ㅋ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