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역류] 프리덤 합금완성품, 2차 물량 출시 예정...할인 가격에 예약 판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앞서 정복기사라는 이름으로 프리덤 합금완성품을 내놨던 무명역류에서 2차 물량 예약을 받는다고 밝혔네요. 당초 품질 문제로 제품 폐기 후 재생산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1차 물량에서 도색 품질, 게이트 자국, 약한 허리 관절 및 외장 고정성 등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드러났었죠;; 이 때문에 구매자들의 원성이 엄청났던 기억이 나네요 ㅡㅡ;;

2차 물량 예약 개시 공개. 그 외, 199위안 판매는 루머라고 부인

1. 일부 문제를 해결했다고 밝힌 무명역류, 하지만...
- 무명역류 측은 2차 물량 예약자에겐 개선된 품질을 체험하라는 의미에서 390위안의 할인된 가격에 예약 판매(7월 20일 까지)를 한다고 하는군요;; 2차 물량에선 외장 파츠 후두둑 및 헐렁한 허리 문제를 완전히 개선했다고 하구요. 

- 흠...그런데 이전 사례를 감안해보면...제대로 개선이 됐을까 하는 의문이 가장 먼저 드는 게 사실입니다. 개선점과 관련해 도색 품질 및 게이트 자국에 대한 언급이 빠져있는 것도 그렇고, 한편으론...1차 물량이 악성 재고가 되는 바람에 일부 문제만 수정 후 재고 떨이를 위해 할인 판매를 하는게 아닐까 의심도 되네요. 제값을 주고 문제 많은 1차 물량을 구입한 사람들의 분노는 덤이구요...ㅡㅡ;

이렇게...막 폐기하고 재생산했는데도 아쉬웠던 제품 품질...

2. 잃어버린 신뢰
- 상황이 이렇다 보니 개인적으로는...순진하게 품질을 개선했다는 업체 말만 믿고, 2차 물량을 예약하기에는 리스크가 상당히 커보입니다. 그리고 2차 물량의 품질에 정말 자신이 있다면 2차 물량에 대한 리뷰어들의 상세 리뷰를 먼저 공개한 뒤 예약 판매를 해야 하는 게 올바른 순서가 아닐까 싶네요. 

- 초기에 설정 배경에 대한 단편 글 게재와 함께 스타일리쉬한 제품 조형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무명역류였는데… 이제는 뭔가 불신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느낌이네요 ㄷㄷ 이미 바닥으로 떨어져 잃어버린 신뢰를 찾기 위해선 2차 물량에서 극적인 품질 개선이라는 반전이 필요해보입니다. 한번 지켜보죠...

Share:

댓글 3개:

  1. 저는 개인적으로 1차 물품 도색미스나 지느러미, 관절 문제는 없었네요

    일부 부품 몇개가 후두둑 떨어지는건 있엇구요

    그나저나 가격을 저리 싸게 후려쳐서 다시 판다니 살짝? 속이 쓰린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 _ ^... 저 가격이면 한대정도 더 마련해도 좋을꺼 같긴 하네요

    워낙 모델자체는 잘 뽑힌것 같아서요

    답글삭제
  2. 저도 눈여겨 보고 있던 제품인데,
    개선된 1차 물량이 복불복이 좀 심하더라구요.

    지인이 구매하신 물건은 상태가 심각해서 저도 구매를 단념했었는데
    2차 물량은 조금 기대를 해봅니다.

    답글삭제
  3. 전 최근에 구매했는데 모든 관절이 다 흐느적거리고
    파츠가 후두둑 떨어지는 문제가 죄다 발생했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구매한 제품 중에서 제일 만족도가 떨어집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