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중국업체, 해체장기 뉴건담도 카피?!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최근에는 실물이 없거나 팩트를 확인하기 힘든 중국 내 루머 소식들은 따로 포스팅하지 않았는데요. 이번 루머는 실물 및 실체가 없음에도...상당히 쇼킹한터라, 기록용으로라도 남기고자 관련 내용 소개드립니다 ^^;; 

일단...올라온 내용을 살펴보면, 미상의 한 중국 업체가 최근에 반다이에서 공개한 해체장기 뉴건담 카피 버전을 내놓는다고 하는군요. 1차 물량으로 500개를 생각하고 있으며, 전체 가격은 1,800위안, 출시 예정시기는 6월이라고 합니다 ㄷㄷ

1. 현실 가능성?!
- 반다이에서도 올해 12월 발매 예정인 제품인데 ㅡㅡ;; 현재 나오지도 않은 제품을... 출시 후 6개월 안에 카피해서 판매한다니…가능한가? 라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앞서 전시 부스에서 해체장기 뉴건담의 부위별 상세 부품들이 전시되긴 했지만서도...흠…가능하려나요;; 그런데...계속해서 메탈빌드 카피 제품을 생산/판매 중인 MC(애너하임팩토리/머슬베어/메탈기어 등등)의 행보를 생각해보면 카피품도 결국은 시간 문제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2. 가격...
- 가격은 1,800위안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건 원화로 환산시 약 30만원 수준인터라, 경미한 품질 문제 정도라면 메리트가 있어보이기도 하네요. 

3. 결제 관련
- 결제 부분은 좀 흥미롭습니다. 제품이 나오기 전 1달 전에 출시 관련 소식을 전달하고, 출시 1주일 전에 전액을 결제하며, 결제자는 제품 수령 후 제품의 품질 문제 여부를 확인한 뒤 최종 결제 확인(수령 확인)을 눌러 거래하는 방식입니다. 예약금을 미리 받는 형태가 아니므로 예약금을 떼이거나 날리는 일은 없겠군요;;;


루머 관련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현재까지만 보면...그냥 마음 편하게 내년 5월 쯤까지 잊고 기다리다보면 사실 여부를 확인할 수 있을 듯 싶네요. 혹시 중간에 새로운 내용 및 소식 나오면 또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ㅎㅎ

Share:

댓글 4개:

  1. 애초에 반가놈들때문에 미치겠는데 차라리 잘됬네여
    반가놈듳 서비스정신좀 차리길

    답글삭제
    답글
    1. 반ㄷ이가 아니엇으면 건담도 없엇을것을..

      삭제
    2. 와 카피품을 사시면서 서비스정신 운운하시는건 ㅋㅋ 무슨 개그입니까? 딱히 카피품엔 크게 욕하고 싶진않지만 마인드가 좀 대단하시네요

      삭제
  2. F91님 동감
    트란잠 240 에 진품보다 짝퉁이 좋다
    뉴건담 도 짝퉁이 좋와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