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요도] 일본 류큐은행의 로봇 마스코트 제작 및 디지털 개러지 킷 판매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7월 10일, 일본 모형업체 카이요도가 일본 류큐은행의 메카닉 로봇 마스코트를 디자인/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초중신 그라비온>을 연출을 맡았던 오바리 마사미 감독이 마스코트 디자인을 맡았다고 하는군요. 재밌는 건, 단순한 마스코트 제작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디지털 개러지 킷의 형태의 실물 모형 제품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ㅎㅎ

은행에서 용자 느낌의 로봇을 마스코트로 삼다니...흥미롭습니다. 일본이니까 가능한 일이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로봇 마스코트는 총 6종, 미도색의 디지털 개러지 킷으로 판매되는데 사진을 보니...3D 프린터 출력물 그대로 판매되는 듯 합니다 ㅎㅎ

제품은 2019년 8월 발매 예정이며, 올해 원더 페스티벌 썸머(7월 28일)의 류큐은행 부스에서 선행 발매가 이뤄진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에 제품 정보 및 관련 사진들 공유드릴게요~~!

1. 제품 정보(총 A~F 6종)
- 크기: A/B/C/D/F - 6cm, E - 10cm
- 가격: A/B/C/F - 각각 2439엔(세금 미포함), D/E - 각각 2939엔(세금 미포함)
- 발매 시기: 2019년 8월 말(WF 썸머 때 선행 판매 예정)

2. 관련 사진들


판매되는 것은 왼쪽의 출력물입니다.
오른쪽은 작례구요
이름은 그레이트 류긴이군요 ㅎ

홍보물 사진. 6cm와 10cm 크기면...작긴 작네요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