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건담 브레이커 모바일 게임이 나온다~ 올 여름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PS4와 스팀으로 나오던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 게임이 모바일로도 출시가 되는군요. 얼마전 나왔던 브레이커 신작은 정말 혹평 일색이었는데...모바일은 잘 나와주길 바래봅니다! 근래 재밌게 했던 중국 쪽 건담 게임 <건담 쟁봉대결>은 제가 말레이시아라서 그런건지, 근래 서버가 불안정한건지 너무 자주 끊겨서 거의 접었네요..ㅠ ㅠ 

일단 올 여름 출시로 현재 사전등록을 받고 있길래...공식 사이트 및 게임 사진들을 보니, 건프라 파츠를 수집/획득해 자신만의 모빌슈츠를 만든다는 컨셉은 동일합니다.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죠 ㅎㅎ 스토리 쪽으로는 교내 동아리 건프라 부의 주인공들과 함께 진행해가는 형태이고, PVP 및 각종 미션 등은 기본적인 요소인만큼 다 갖춰진 모습입니다 ㅎㅎ 

게임 그래픽은 현재 사진만 보자면 쟁봉대결보다 못한 듯 한데...이건 추후 공개되는 정보를 좀 더 지켜봐야 할 듯하고 아무래도 부분 유료화 게임인터라, 마구 난무하는 가챠(과금) 요소들을 평정심을 갖고, 돌(Stone) 보듯이 하는 것도 중요하겠네요 ㅋㅋ

여튼 부디 롱런하는 건담 게임이 되길 바래봅니다~~! 아래에 건담 브레이커 모바일의 공식 사이트 링크 및 게임 소개 이미지/유튜브 영상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

1. 건담 브레이커 모바일 공식 사이트
사전 등록 완료! ㅎㅎㅎ

2. 게임 소개 이미지





조작은 가로 화면이 아니라 세로 화면이네요. 시야가 어떨지...?!

3. 유튜브 영상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