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PG 유니콘 건담 반데시네 버전, 차이나 레드 컬러 한정판?!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어제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CCG 엑스포에서 반다이가 PG 유니콘 건담 반데시네 버전의 샘플을 전시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 유니콘 반데시네 버전이 차이나 레드 컬러 한정판으로도 나온다고 하는군요 ㅡㅡ;; (또니콘은 그만 좀…)

중국하면 골드 or 레드라지만...아무리 샘플이더라도 색감이 어색하네요;; 외장 컬러는 빨강보다는 주황 쪽에 가깝고 사이코 프레임은 샛노랑인데...표면은 또 무광틱해서 그간 봐왔던 유니콘 건담과는 차원(?)을 달리하는 느낌입니다 ^^; 레드와 옐로우의 컬러링만 보면...중국 국기인 오성홍기를 모티브로 삼은 것 같기도 하네요.

HG나 MG가 아닌 PG를 중국 컬러 한정판으로 출시해준다는 것 자체가...반다이의 중국 시장에 대한 의지를 잘 보여주는 것이긴 한데...일단 컬러링만 봤을 땐 개인적으로 불호 쪽이네요 ㅋㅋ 기왕 색놀이 하는 거 코리아 태극기, 재팬 일장기 컬러 등 다른 국가 쪽 국기 컬러를 참고한 PG 유니콘들도 내주면 어떨까 하는 망상을 해봅니다 ㅎㅎ;

7월 15일 자세한 정보가 공개된다고 하니 지켜보고 관련 소식 업데이트 드릴게요~!


Share:

댓글 1개:

  1. 디자인이....너무 쌈마이하네요 또니콘 자체를 떠나서 좀...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